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새해 대기업 채용 스타트…삼성전기·현대모비스·기아차·카뱅

공유
0

새해 대기업 채용 스타트…삼성전기·현대모비스·기아차·카뱅

자료=인크루트이미지 확대보기
자료=인크루트

새해를 맞아 삼성전기·현대모비스·기아차를 필두로 카카오뱅크, 현대중공업그룹, GS건설 등에서도 신입 및 인턴사원과 IT개발자 모집에 나서고 있다.

15일 취업포털 인크루트에 따르면, 삼성전기는 5급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업무는 제조공정(생산직), 안전환경직(방재센터)이며, 근무형태는 교대근무다.

지원 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 학력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 없는 자 등이다.

안전환경직의 경우 대형운전면허 자격증 소지자, 직무관련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한다.

지원서 접수마감은 18일 9시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삼성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아자동차는 고객경험 전략·기획과 생산기획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데이터 전략 글로벌 확산 수행, 글로벌 웹사이트 플랫폼 구축 및 온라인 커머스 기획, CEM 기획, 생산관리체계 및 전략기획이다.

입사지원은 17일까지다. 세부 지원 자격과 우대사항은 직무별로 차이가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기아차 채용 홈페이지 내 공고 확인이 필요하다.

현대모비스는 상반기 인턴을 모집 중이다.

모집부문은 차량용품 신차·양산 품질 서비스, 경영혁신 기획, 안전환경, 인사 및 교육 등이며, 근무지는 서울 역삼이다.

자격은 3월부터 4월까지 2개월간 인턴실습 후 전환평가를 통해 입사가능자, 공인영어성적 보유자다.

입사지원서는 19일까지이며, 서류전형 이후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영어면접 포함)을 거쳐 인턴사원을 선발한다.

카카오뱅크, 현대중공업그룹, GS건설에서는 IT 개발자 인재 모집에 나섰다.

카카오뱅크는 금융IT개발자와 서버개발자 채용을 실시하고 있다.

모집부문은 금융IT개발(코어뱅킹, 금융정보개발), 서버 개발자(서비스개발․고객플랫폼)이다.

직무관련 경력 1년 이상인 자를 선발하며, 각 직무별 필수경험 및 역량, 우대사항은 분야별로 차이가 있다.

수시채용 중이며, 영입 완료되면 마감하기 때문에 빠른 지원이 필요하다.

GS건설은 Application 개발자를 모집 중이다.

입사할 경우 App 및 Web Service r개발, IoT기기 연동 기능개발을 맡게 된다.

공통 지원 자격은 App/Web 개발 관련 분야 5년 이상 경력소지자, 공인어학성적 보유자, 프로그램 개발 기술 보유자 등이다.

입사지원서는 24일까지 GS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현대중공업그룹은 AVIKUS의 연구개발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18일까지 컴퓨터 비전 리서치 엔지니어, AI 백엔드 엔지니어, 데이터 엔지니어, AI플랫폼 엔지니어, 프론트엔드 엔지니어 등 8개 부문의 개발 및 연구직을 선발하고 있다.

근무지는 서울이며, 주요 자격요건과 업무는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입사지원서는 현대중공업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다.


이정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ellykim@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