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DL이앤씨, 신규분양단지 ‘스마트 언택트’ 마케팅 확대

공유
0

DL이앤씨, 신규분양단지 ‘스마트 언택트’ 마케팅 확대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홈페이지 썸네일. 사진=DL이앤씨이미지 확대보기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홈페이지 썸네일. 사진=DL이앤씨
DL이앤씨(옛 대림산업)가 올해 신규로 분양하는 단지에 '스마트 언택트' 마케팅을 적극 도입하고 있다.

DL이앤씨는 이달 분양 예정인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견본주택 개관 전부터 홍보 영상을 순차적으로 해당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있다. 현재까지 2편의 영상이 홈페이지에 공개됐다.
첫 번째 영상은 부동산 전문 유튜버가 단독 진행하는 브이로그 콘셉트의 영상으로 현장에서 주변 편의시설까지의 거리와 주변 입지 분석, 개발호재와 비규제지역의 희소가치에 대해 소개한다. 다양한 그래프를 활용해 집값 추이나 도로망을 소개하고 드론을 통해 촬영한 영상으로 사업지 주변의 편의시설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주변 편의시설에서 사업지까지 도보로 걸리는 시간을 영상으로 보여주며 고객들의 다양한 궁금증들을 해소했다.

두 번째 영상은 청약 안내 영상으로 비규제지역인 가평 지역의 청약 자격요건을 소개하고,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청약 신청을 하는 방법까지 그래픽과 사진을 통해 자세히 안내하고 있다. 이외에도 가평 부동산 시장과 분양가 관련 정보를 담은 영상을 제작해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다음 달 분양 예정인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도 사전에 입지를 확인할 수 있는 소개 영상과 청약자격 및 방법을 안내하는 영상 등 2편이 홈페이지에 게재돼있다.

DL이앤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대면 마케팅의 어려움을 사이버 주택전시관 등을 이용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면서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언택트 마케팅의 장점을 충분히 살려 사이버 주택전시관을 더욱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하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