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시즌3 ‘블러디드 랩소디’ 사전예약

공유
0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시즌3 ‘블러디드 랩소디’ 사전예약

신규 국가 ‘세인트 웨스트’ 배경…캐릭터 추가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시즌3 '블러디드 랩소디' 이미지 확대보기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시즌3 '블러디드 랩소디'
라인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의 세 번째 시즌 'BLOODED RHAPSODY'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BLOODED RHAPSODY'는 28일 공개예정이며, 신규 국가 '세인트 웨스트'를 배경으로, 국왕 '존 돈크'와 왕비 '캐리', 왕자 '네메리스' 등이 등장하는 새로운 챕터로 구성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시즌3 업데이트에 맞춰 계정 최대 레벨을 기존 60에서 65로 상향할 예정이며, 27일까지 전용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사전예약에 참가하면 '골드 등급 페이트코어 선택권 1 장' 및 '국가영입티켓 30개', '염색 쿠폰 100개'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18일부터 27일까지 사전예약 축하 이벤트를 진행, 접속일에 따라 '20만 골드' 및 '염색 쿠폰 10개', '태양석 인장 300개', '국가 영입 티켓 5장', '달과 태양의 무역로 티켓 각 3장' 등을 지급한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엑소스 히어로즈'의 아이돌 그룹 '시너지2'의 멤버 '에이프릴'에 적용할 수 있는 전용 페이트코어 '천년의 별 에이프릴' 및 전용 무기 '파티클 스타'를 공개했다.

'천년의 별 에이프릴'은 '시너지2'의 리더 '에이프릴'을 콘셉트로 하고 있으며, 전용 무기 '파티클 스타'는 공연을 보러 온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설정을 담아 21일까지 페이트코어 및 무기에 대한 확률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