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우리 이혼했어요' 유깻잎, 최고기와 재결합 실화?!…전 시아버지 속사정 공개

공유
0

'우리 이혼했어요' 유깻잎, 최고기와 재결합 실화?!…전 시아버지 속사정 공개

18일 밤 방송되는 TV CHOSUN '우리 이혼했어요' 9회에는 유깻잎에게 강한 재결합의지를 밝힌 최고기가 부친을 만나러 가 향후 전개에 더욱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사진=TV 조선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18일 밤 방송되는 TV CHOSUN '우리 이혼했어요' 9회에는 유깻잎에게 강한 재결합의지를 밝힌 최고기가 부친을 만나러 가 향후 전개에 더욱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사진=TV 조선 제공
'우리 이혼했어요' 유깻잎이 재결합하자는 최고기의 제안을 받아들일 것인지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18일 밤 방송되는 TV CHOSUN '우리 이혼했어요'(이하 '우이혼) 9회에서는 '2호 커플' 최고기가 전처 유깻잎과의 본격적인 재결합 의지를 드러내며 저돌적인 '직진 행보'를 펼친다.
지난 방송에서 최고기는 하룻밤 더 자고 가게된 유깻잎에게 흔들리는 마음을 고백했다. 특히 최고기는 "넘어야 할 산이 있다"는 유깻잎에게 "그 산 내가 깎을게"라며 재결합을 위한 결연한 의지를 드러내 핑크빛 기류를 고조시켰다.

이에 유깻잎과의 결혼 생활에 가장 큰 산인 아버지와의 문제를 해결하겠다고 나선 최고기는 직접 아버지를 만나 솔직한 대화를 나눈다.

첫 방송 이후 최고기의 아버지는 '영감탱이' 등 악플 세례와 친구들의 비난 섞인 전화로 힘든 시간을 보냈음을 털어놓았다. 그러면서도 최고기의 아버지는 "(깻잎이) 며느리로서 빵점은 맞잖아!"라며 여전히 완강한 모습을 보여 최고기의 재결합을 위한 설득이 쉽지 않음을 예고했다.

최고기와 대화를 나누던 최고기의 아버지가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진심 어린 속내를 고백해 스튜디오를 눈물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지켜보던 모두를 오열케 만든 최고기 아버지의 속사정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후 아버지와 대화를 마친 최고기는 곧바로 유깻잎에게 달려갔다. 또 최고기는 유깻잎에게 "네가 엄마라서가 아니라, 예전에 좋아했던 사람으로서 생각을 많이 해봤다"라며 더없이 솔직한 진심을 고백한다.

지난주 "나는 오빠한테 여자가 아니야. 서로가 사랑이 없었어"라고 속마음을 내비쳤던 유깻잎의 이야기에 최고기가 더욱 신중하게 고민을 이어갔던 것. 최고기의 강한 재결합 의지에 쉽게 답변을 내지 못했던 유깻잎이 이번에는 확실하게 대답을 해 재결합이 실화로 연결 되는 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작진은 "갱 없는 진짜 리얼 이야기인 만큼 최고기-유깻잎이 어떤 생각을 하는지,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흘러갈지 제작진 또한 전혀 알 수가 없다"라며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이 서로 알지 못했던 부분, 보지 못했던 내면들을 알아가고 이해하는 시간이 되기를 응원한다. 최고기-유깻잎 커플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TV CHOSUN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는 매주 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