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엔터 24] 크리스 헴스워스 절친 맷 데이먼 ‘토르: 러브 앤 썬더’에도 카메오 출연할 듯

공유
0

[글로벌-엔터 24] 크리스 헴스워스 절친 맷 데이먼 ‘토르: 러브 앤 썬더’에도 카메오 출연할 듯

‘토르: 러브 앤 썬더’에 카메오로 출연할 예정인 토르 역 크리스 헴스워스 절친 맷 데이먼.이미지 확대보기
‘토르: 러브 앤 썬더’에 카메오로 출연할 예정인 토르 역 크리스 헴스워스 절친 맷 데이먼.

영화 ‘토르’ 시리즈 3탄 ‘토르: 라그나로크’에 카메오 출연한 맷 데이먼이 이어 4탄 ‘토르: 러브 앤 썬더’에도 등장할 것이며, 맷이 이를 위해 현지시각 16일 촬영지인 호주에 도착했다고 ‘데일리 메일‘ 인터넷 판이 보도했다.

’토르: 러브 앤 썬더‘는 이번 달부터 호주에서 촬영이 시작될 예정으로, 이 사이트에 따르면, 맷도 촬영에 참여하기 위해 가족과 현지에 들어갔다고 한다. 본인은 “가족과 함께 앞으로 몇 개월간 호주에서 생활하는 것이 기대된다”고 말하고 있어 장기 체류가 예상된다. 덧붙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대책으로 맷은 14일간의 격리 생활에 들어간다고 한다.

시리즈 3편 라그나로크’에 카메오로 출연했던 맷은 아스가르드에서 선보인 연극에서 토르의 동생 로키 역을 맡았다. 4편에서도 다시 로키로 나올지 아니면 다른 캐릭터로 출연할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전작에 이어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 4탄은 2022년 5월 6일 전미 공개 예정이다. 크리스 헴스워스(토르 역), 나탈리 포트만(제인 역), 테사 톰슨(발키리 역) 같은 단골 멤버들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에서 스타 로드를 맡은 크리스 프랫이 출연했다. 여기에 ‘포드 vs 페라리’에서 맷과 함께 출연했던 것도 기억에 새로운 크리스찬 베일이 악역 고어 더 갓 부처를 연기한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