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엔터 24] tvN 신작 예능 ‘윤스테이’ Mnet Smart 통해 3월29일부터 일본서 방영 결정

공유
0

[글로벌-엔터 24] tvN 신작 예능 ‘윤스테이’ Mnet Smart 통해 3월29일부터 일본서 방영 결정

일본 최초의 한국 엔터테인먼트 동영상 전송 서비스 Mnet Smart를 통해 일본 방송이 결정된 tvN ‘윤스테이’.이미지 확대보기
일본 최초의 한국 엔터테인먼트 동영상 전송 서비스 Mnet Smart를 통해 일본 방송이 결정된 tvN ‘윤스테이’.

100% 한국 엔터테인먼트 채널인 Mnet 및 일본 최초의 한국 엔터테인먼트 동영상 전송 서비스인 Mnet Smart에서 신작 예능 프로그램인 ‘윤스테이’를 일본 최초 방송을 결정했다.

인도네시아와 스페인에서 식당을 열고 해외에서 한식의 매력을 알리는 프로그램 ‘윤식당’ 시리즈는 ‘삼시세끼’ ‘신서유기’의 나영석 PD가 만든 인기 프로그램으로 이번에 업 그레이드 됐다. 전남 구례에 한국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한옥 객실과 정성스러운 음식을 제공하는 ‘윤스테이’를 마련해 외국인 손님을 맞이한다.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같은 시리즈 단골 캐스트가 이번 작품에도 계속 출연하고 ‘이태원 클라쓰’ 주연인 박서준이 시즌2부터 연임하고 있다. 그리고 영화 ‘부산행’ ‘기생충’에 출연한 최우식이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다.

현재 tvN을 통해 한국에서 방송되고 있는 ‘윤스테이’는 3월 29일부터 매주 월요일 23시 30분 Mnet에서도 방송되며 방송 후 바로 Mnet Smart를 통해 VOD 전달이 개시된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