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증권, 해외 주식 투자 전략 도움줄 '유튜브 세미나' 실시

공유
0

KB증권, 해외 주식 투자 전략 도움줄 '유튜브 세미나' 실시

KB증권은 19일과 20일 이틀간 자사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해외주식 탑픽 데이 Live’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KB증권이미지 확대보기
KB증권은 19일과 20일 이틀간 자사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해외주식 탑픽 데이 Live’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KB증권
KB증권은 19일과 20일 이틀간 자사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해외주식 탑픽 데이 Live’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해외주식 탑픽 데이 Live'에는 애널리스트들이 직접 출연해 미국주식, 중국주식, 해외ETF 에 대한 투자전략과 추천종목을 실시간으로 소개한다.
진행 시간은 해당일 저녁 7시부터 약 1시간 가량 예정이다.

KB증권은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준비 중인 다양한 온라인 세미나 중 하나로 고객 중심의 리서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2021년 첫번째 라이브 방송인 ‘해외주식 탑픽 데이 Live’에서는 서학개미라는 용어가 탄생했을 정도로 개인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은 해외주식에 대해 짚어본다.

특히, 해외 증시가 상승세를 지속하고 있는 상황에서 증시 기초체력을 재점검하고 투자전략과 추천종목을 제시하는 등 유익한 투자정보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19일에는 글로벌주식팀과 ETF솔루션팀의 애널리스트들이 미국시장 투자전략, 미국주식 유망 산업 및 추천 종목, 해외ETF 투자 아이디어를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20일에는 글로벌주식팀의 애널리스트들이 중국시장 투자전략, 중국주식 유망 산업 및 추천 종목을 주제로 세미나를 이어간다.
신동준, 유승창 센터장은 “2021년에도 해외주식에 대한 투자 열기가 지속 될 것으로 보여 고객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해외주식 탑픽 데이 Live를 준비했다” 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양질의 투자정보를 제공하며 고객들과 더욱 가까운 리서치센터가 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