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꼬막솥밥, 골목빵집 고급 버거…소문의맛집 '돈가스'

공유
3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꼬막솥밥, 골목빵집 고급 버거…소문의맛집 '돈가스'

1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43회에는 맛의 승부사로 겨울 제촐 꼬막솥밥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43회에는 맛의 승부사로 겨울 제촐 꼬막솥밥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1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43회에는 골목빵집, 한 끗의 기적, 소문의 맛집, 맛의 승부사 등이 진행된다.

이날 '골목빵집'에는 제대로 대접받는 기분! 고급요리 같은 버거 편으로 연남동 <버바나>를 선정했다.
'한 끗의 기적'에는 어깨춤으로 연 매출 4억! 시장 흥부자의 정체는? 편으로 부천 <오빠네견과류>를 방문, 대박 비결을 배워본다.

'소문의 맛집'에는 인천 사람들만 안다는 갓성비 돈가스의 정체? 편으로 검암동 <은식당>을 찾아간다.

'맛의 승부사'로는 집에서 즐기는 미식 투어! 겨울제철 꼬막솥밥 편으로 강북구 미아동 <온가솥밥>을 방문, 꼬막솥밥 맛의 비결을 들여다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골목빵집]
■ 버바나
연남동 수제 버거 맛집이다. 대표메뉴 클래식 버거 7500원, 버나바 시그니처 버거 1만3500원이다.
-위치: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6길 88

[한 끗의 기적]
■ 오빠네 견과류
견과류로 연매출 4억원을 올리는 곳이다.
-위치: 경기 부천시 자유로 15

[소문의 맛집]
■ 은식당
인천 검암 돈가스 맛집이다. 막과 가격 다 잡았다는 평을 듣고 있다. 제주핑크돈가스 단품 3500원, 제주 핑크돈가스 도시락 5000원, 치즈 왕창 돈가스도시락 7000원 등이 있다.
-위치: 인천 서구 검암로10번길39 풍림3차 상가동

[맛의 승부사]
■ 온가솥밥
미아동 솥밥 전문점으로 겨울 제철 꼬막솥밥으로 전파를 탄다. 배달을 겸하고 있는 꼬막 무쇠솥밥 1만4000원이다.
-위치: 서울 강북구 미아동 734-273

맛의 차별화를 위해 노력하는 전국 이색 맛집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