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숯불vs철판 춘천 닭갈비, 오천만의메뉴 '활 방어회'

공유
5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숯불vs철판 춘천 닭갈비, 오천만의메뉴 '활 방어회'

2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44회에는 리얼 맛집으로 숯불vs철판 춘천 닭갈비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44회에는 리얼 맛집으로 숯불vs철판 춘천 닭갈비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2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44회에는 여행본능 섬, 오천만의 메뉴, 리얼 맛집, 김PD가 떴다 등이 진행된다.

이날 '여행본능, 섬' 코너에는 시원 짜릿! 겨울 힐링섬 '안면도' 편이 그려진다.
'오천만의 메뉴'에는 철든 겨울 바다맛! 제철 활 방어회 편으로 부산 <웨이브 레스토랑>과 <산해횟집>을 찾아간다.

'리얼 맛집'으로는 숯불vs철판?! 한 지붕 두 맛집?! 편으로 춘천 닭갈비를 소개한다.

'김PD가 떴다'에는 쫀득 고소! 해풍 맞은 햇과메기! 현장을 찾아간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여행본능 섬-안면도]
■ 안면카트체험장
-위치: 충남 태안군 안면읍 백사장1길 59
■ 봉쓰리펜션
-위치: 충남 태안군 안면읍 방포로 54-31 (해루질 체험)

■ 네이처월드
-위치: 충남 태안군 남면 마검포길 200 (빛축제)

[오천만의 메뉴]
■ 웨이브 레스토랑
부산 남포동 커넥트 호텔 2층에 자리잡은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이다. 겨울 제철 대방어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방어 부위별 숙성회, 육회, 방어구이까지 코스로 제공되는 방어 세트 1인 3만5000원이다.
-위치: 부산 중구 대교로 115-1 2층

■ 산해횟집
부산 광안리 횟집으로 대방어 회로 전파를 탄다. 대방어회 코스 4만원이다.
-위치: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344번길 17-20

[리얼 맛집]
■ 춘천 명종닭갈비
춘천 닭갈비 전문점으로 철판 닭갈비와 숯불 닭갈비 두 가지를 다 맛 볼 수 있다. 소금숯불구이, 간장숯불구이, 고추장숯불구이 닭갈비 각각 1만2000원, 고추장목살닭갈비 1만3000원 등이 있다. 포장과 택배도 겸하고 있다.
-위치: 강원도 춘천시 동면 도일길 56

[김PD가 떴다]
■ 샘물수산
-위치: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일출로 242-20

■ 김판수 과메기
-위치: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대이로20번길 20

전국 다양한 여행 명소와 이색 맛집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