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불새 2020' 64회 박영린, 아픈 이재우에 오열…서하준, 홍수아 회피

공유
0

[핫 예고] '불새 2020' 64회 박영린, 아픈 이재우에 오열…서하준, 홍수아 회피

21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불새 2020' 64회에는 윤미란(박영린)이 세훈(이재우)이 심장병이 재발한 것을 알고 곁에 있겠다고 애원한다. 사진=SBS '불새 2020' 64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1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불새 2020' 64회에는 윤미란(박영린)이 세훈(이재우)이 심장병이 재발한 것을 알고 곁에 있겠다고 애원한다. 사진=SBS '불새 2020' 64회 예고 영상 캡처
21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불새 2020'(극본 이유진‧김시은, 연출 이현직) 64회에는 윤미란(박영린 분)이 심장병이 재발한 장세훈(이재우 분)에게 곁에 있겠다고 애원한다.

미란이 섬망 증세를 보이는 세훈을 보고 통곡하자, 세훈은 오히려 "괜찮아"라며 미란을 위로한다.
서정민(서하준 분)은 이지은(홍수아 분)의 연락을 계속해서 피하고, 거리를 둔다. 지은은 "정민씨가 알아야 할 게 있어"라고 전화를 걸지만 정민은 "우리가 서로 할 말이 남아 있던 사람들인가. 서로의 인생에서 빠지기로 하지 않았나?"라며 만남을 거절한다.

이어 정민은 "당신 문제가 뭔지 알아? 당신은 당신 자신을 깊이 모른다는 거야"라며 지은을 경멸한다.

이후 정민은 '내사랑, 이지은'이라고 저장했던 폰 네임을 '비상섬유 이지은'으로 변경한다.

한편 미란은 심장병이 재발한 세훈을 보고 슬퍼하며, 옆에 있겠다고 한다. 미란은 세훈에게 "나 사고 나서 아플 때 손발이 되어줬잖아. 나한테도 그 시간 허락해 줘"라며 곁에 있게 해 달라고 애원한다.

이에 세훈은 '너한테도 시간이 필요하겠지. 나하고 헤어질 시간. 니 인생 다시 준비할 수 있는 시간'이라며 미란을 바라본다.

이지은은 전남편 장세훈이 시한부임을 언제 알게 되는 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불새 2020'은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