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 시즌 오리지널 영화 '큰 엄마의 미친봉고' 극장 개봉

공유
0

KT 시즌 오리지널 영화 '큰 엄마의 미친봉고' 극장 개봉

자체 제작 콘텐츠 첫 개봉 사례

영화 '큰 엄마의 미친봉고' 포스터. 사진=KT이미지 확대보기
영화 '큰 엄마의 미친봉고' 포스터. 사진=KT
KT 시즌(Seezn) 오리지널 영화가 처음으로 스크린에 오른다. KT는 KT 시즌, SBS콘텐츠허브 공동 제작 오리지널 영화 '큰엄마의 미친봉고'를 21일 전국 메가박스 극장에서 개봉한다고 밝혔다.

영화 '큰 엄마의 미친봉고'는 '시즌'의 오리지널 영역을 오프라인 극장에 공개한 첫 사례다. 극장 개봉 외에도 구정연휴 SBS 채널에서 방영하는 등 SBS콘텐츠허브 유통망을 통해 국내외 다양한 플랫폼에 서비스할 예정이다.
또 이번 영화를 시작으로 오리지널 콘텐츠 영역을 숏폼에서 웰메이드 미드폼으로 확장하고 영화 '더블패티' 등 다양한 미드폼 오리지널을 선보인다.

'큰엄마의 미친봉고'는 명절 당일 뒤집개 대신 봉고차 열쇠를 집어든 큰 며느리가 남편 몰래 며느리들을 하나, 둘 차에 태워 탈출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로드무비다. 성별과 세대를 막론하고 명절 연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휴먼 코미디 영화다.

한편 '시즌'은 2018년부터 누적 140여 타이틀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며 국내 최다 오리지널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큰엄마의 미친봉고'에 이어 선보일 '더블패티'는 국내 개봉 전 아시아 6개국에서 선판매됐다. 또 오리지널 웹드라마와 예능 콘텐츠가 대만 FET, NTT 도꼬모 등에 판매 되면서 해외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여용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d093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