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누가 뭐래도' 74회 정헌x정민아, 상견례 직진!…김결, 박철민 폭행

공유
0

[핫 예고] '누가 뭐래도' 74회 정헌x정민아, 상견례 직진!…김결, 박철민 폭행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 1TV 일일드라마 '누가 뭐래도' 74회에는 상견례 준비를 하던 나준수(정헌)가 신아리(정민아)에게 다시 한 번 반하는 가운데 한재수(박철민)는 빼앗긴 유언장을 찾으려다가 사채업자(김결)의 폭행으로 쓰러진다. 사진=KBS 1TV '누가 뭐래도' 74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 1TV 일일드라마 '누가 뭐래도' 74회에는 상견례 준비를 하던 나준수(정헌)가 신아리(정민아)에게 다시 한 번 반하는 가운데 한재수(박철민)는 빼앗긴 유언장을 찾으려다가 사채업자(김결)의 폭행으로 쓰러진다. 사진=KBS 1TV '누가 뭐래도' 74회 예고 영상 캡처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 1TV 일일드라마 '누가 뭐래도'(극본 고봉황, 연출 성준해) 74회에는 나준수(정헌 분)와 신아리(정민아 분)가 상견례 준비를 착착 진행하는 가운데 유언장을 훔친 사채업자 마청구(김결 분)가 한재수(억심, 박철민 분)에게 폭행을 휘두르는 충격적인 모습이 그려진다.

양가 상견례를 하게 된 준수와 아리는 함께 쇼핑을 하러 나간다.
준수는 쇼핑을 안 간다는 아리에게 "상견례 할 때 운동화에 후드 티 입고 갈 거야?"라며 설득한다.

이후 준수는 순백의 원피스를 갈아입고 나온 아리의 미모에 다시 한 번 반한다.

준수에게 여전히 미련이 남은 엄선한(이슬아 분)은 준수가 회사에 투자할 거라는 나승진(김승욱 분) 대표의 말을 듣고 깜짝 놀란다. 엄PD는 "준수씨가 나프로덕션에 투자를 요?"라며 의아해한다.

사위 김원태(서태화 분)의 음모를 모르는 진 회장(반효정 분)은 못난이 도시락 인수 건을 두고 신중한(김유석 분) 이사를 압박한다.

진 회장이 "못난이 도시락 인수한다고 큰 소리 치던데"라고 김원태 상무 근황을 전하자 신중한은 긴장한다.

강대로(최웅 분)와 한재수는 사채업자에게 유언장을 뺏기지 않기 위해 몸싸움을 벌인다.
이어 사채업자는 "한재수"라고 소리치며 각목을 집어들고 한재수에게 휘두른다. 마청구에게 폭행을 당한 한재수가 피를 흘리며 쓰러져 긴장감을 자아낸다.

사채업자 마청구를 통해 신분 위장한 한재수를 협박하고 있는 김원태는 "(한억심) 유언장을 뺏기는 일은 없었겠지"라며 빨리 유언장을 가져오라고 마청구를 압박한다.

그러자 "마청구는 제가 선수금을 달라고 하지 않았습니까?"라고 김원태에게 받아쳐 유언장을 빼앗긴 것은 아닌지 의혹이 인다.

한편, 딸 이해심(도지원 분)과 사위 신중한의 가족을 초대한 이맹수(정한용 분)는 아리가 준수와 결혼한다는 말을 듣고 깜짝 놀란다.

강대로가 사채업자에게 한억심 유언장을 다시 빼앗아 온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누가 뭐래도'는 평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