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프리마켓] 이노비오, 보통주 1억5000만 달러 발행

공유
1

[프리마켓] 이노비오, 보통주 1억5000만 달러 발행

미국 바이오기업 이노비오가  1500만 달러 규모의 보통주를 발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 로이터
미국 바이오기업 이노비오가 1500만 달러 규모의 보통주를 발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 로이터
미국 제약사 이노비오는 1500만 달러 규모의 보통주 상장의 공식 작업을 시작했다고 20일(현지시간) 발표했다.

야후 파이낸스에 따르면 투자자들은 30일 이내에 이노비오 보통주를 추가 매입(이번에 상장되는 총 주식 수의 15%까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갖게 되는데 만일 추가 매입을 한다면 본 상장과 동일한 가격과 조건으로 모든 할당 주식을 매입할 수 있다.
INOVIO는이번 상장을 통해 확보되는 순 자금(임상 개발 비용 및 연구개발 비용을 포함)을 임상 파이프라인 개발과 운용 자본, 일반 및 관리 비용 등 일반적인 기업 용도로 사용할 계획이다.

뱅크 오브 아메리카(BofA) 증권, 제프리스, 캔터는 이번 상장의 주관사로 선정됐다.

공모는 시장 및 기타 조건의 적용을 받으며, 공모의 완료 여부 또는 시기, 실제 규모 또는 제공 조건은 변경될 수 있다.

이날 이노비오 주가는 미국 정규 주식시장 개장 전 시장인 프리마켓(Pre-market)에서 동부시간 기준 오전 5시 58분(한국시간 오후 11시 58분) 5.56% 하락한 9.72달러를 기록 중이다.


김수아 글로벌이코노믹 해외통신원 suakimm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