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월 25일 월요일 ‘최민식’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강림 사주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월 25일 월요일 ‘최민식’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강림 사주풀이

2021년 1월 25일 월요일 (음력 12월 13일 癸酉) 도깨비 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최민식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2년 4월 27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2년 3월 23일생 수리는 9번

예) 출생일 1962년 4월 27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5번

● 2021년 1월 25일 월요일 (음력 12월 13일 癸酉) 나의 오늘운세 보기


문서 관계의 획기적인 변화에 신경을 쓰라. 주도권을 포기하지 말고 밀고 나가라.

현재의 상태를 고수함이 이롭다. 변화와 변동은 갈등만 일으킬 뿐 실속은 없다.


가급적 오전을 잘 활용하라. 금전운과 명예운 겸비하나 자만하지 말아야 한다.


현재 상태에서 뜻이 맞지 않으니 피로만 겹치게 된다. 오후에는 명예운과 재물운이 따른다.


사업 운은 귀인의 도움으로 지연된 일이 해결되며, 재물운과 명예운이 함께 한다.


건강의 상태는 호전된다. 현재 위치에서 벗어나 때로는 새로운 환경이 필요하다.


활동하는 분야에서 많은 귀인이 나타나 도와준다. 새로운 연인도 나타나고 만사가 낙관적이다.


문서 적인 면에 치중하라. 보증과 담보는 절대 금물이다. 인정이나 의리에 치중하지 말고 거절하라.


단합된 힘을 과시하라. 오전은 상대의 의견을 존중하되 미리 결론을 내리지 말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1년 신축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구미 대구 영천 경산 거창에서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