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우리동네반찬가게 공릉동, 인생분식 만두&찐빵

공유
13

'생방송투데이' 우리동네반찬가게 공릉동, 인생분식 만두&찐빵

2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46회에는 인생 분식으로 여주 오일장 만두&찐빵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46회에는 인생 분식으로 여주 오일장 만두&찐빵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2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46회에는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우리 동네 반찬 가게, 빅데이터 랭킹맛집, 인생 분식 등이 진행된다.

금요 특집 '보고 먹고 즐기고! 3GO'에는 포항 3GO 여행 편이 그려진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에는 젊은 감성으로 트렌드를 이끄는 이색 반찬 편으로 공릉동 반찬가게 <조이상점>을 선정했다.

'빅데이터 랭킹 맛집'에는 서울 최고의 뼈해장국 TOP 5를 소개한다.

'인생 분식'에는 사랑 그리고 정성이란 이름으로 편으로 여주 오일장 만두집 <팔남매>를 찾아간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
■ 원수산(과메기)
-위치: 경북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석병리 404번지
■ 다락방(과메기 판매)
-위치: 경북 포항시 북구 양학천로 39

■ 동해승마장
-위치: 경북 포항시 남구 동해면 약전로 115번길 11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조이상점
공릉동 반찬맛집으로 쿠킹 클래스를 겸하고 있다. 계란베이컨볶음밥, 달걀말이, 리코타 지츠 샐러드, 콘샐러드, 간장새우장 등 가정 간편식을 제공한다. 매주 일요일 휴무.
-위치: 서울특별시 노원구 공릉로 158

[랭킹맛집]
■ 탕탕집(논현본점)
논현역 감자탕 맛집으로 수도권 TOP5로 꼽힌다. 시그니처 메뉴 감자탕(대) 3만5000원, 뼈다귀탕 8000원이다.
-위치: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4길 12

[인생 분식]
■ 팔남매
여주한글시장 만두와 찐빵 전문점으로 만두피가 얇고 담백하고 깔끔한 맛으로 소문났다. 만두 고기, 김치 각각 10개 5000원, 찐빵‧꽈배기‧도넛 각각 1개 500원, 고로케, 찹쌀 도넛 각각 4개 2000원이다. 양평 팔남매 분식은 분식 맛을 그대로 전수 받은 딸이 운영하는 곳이다.
-위치: 경기도 여주시 여흥로11번길 57

다양한 전국 이색 맛집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