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포토뉴스] 건협 광주전남지부, 사랑 나눔 헌혈 봉사 동참

공유
0

[포토뉴스] 건협 광주전남지부, 사랑 나눔 헌혈 봉사 동참

한국건강관리협회 광주전남지부(본부장 이준기)는 최근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분위기에 따른 헌혈 수급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헌혈 봉사에 동참했다./건협 광주전남지부=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건강관리협회 광주전남지부(본부장 이준기)는 최근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분위기에 따른 헌혈 수급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헌혈 봉사에 동참했다./건협 광주전남지부=제공
한국건강관리협회 광주전남지부(본부장 이준기)는 최근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분위기에 따른 헌혈 수급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헌혈 봉사에 동참했다.

건협 광주전남지부는 ‘대한적십자사 광주혈액원’과 함께 2011년부터 해마다 사랑·나눔 헌혈 봉사를 실시해 오고 있으며, 이번 헌혈 봉사는 혈액 수급이 어려운 시기에 더욱 의미가 있는 사랑 나눔 실천이 되었다.
건협 광주전남지부 이준기 본부장은“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우리 직원들의 건강으로 나눌 수 있는 것이 헌혈이다.”라며 “이번 봉사에 참여한 직원들의 헌혈이 소중한 생명을 살릴 수 있는 일에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이 날 건협 광주전남지부 직원들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 소독제를 사용하는 등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지키며 안전하게 참여했다.

한편, 건협 광주전남지부는 지역주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의료 취약계층 사회공헌 건강검진, 건협사랑어머니봉사단 정기 봉사활동, 메디체크 건강 환경 가꾸기, 성금 및 물품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쳐 나가고 있다.


정필온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qr0878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