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1월 셋째 주, 저축은행 예·적금 최고우대금리는?

공유
0

1월 셋째 주, 저축은행 예·적금 최고우대금리는?

저축은행이 시중은행보다는 높은 금리를 제공하지만, 우대조건을 충족해야 높은 금리를 받는 경우가 많으므로 우대조건을 꼼꼼히 챙겨야 한다. 사진=클립아트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저축은행이 시중은행보다는 높은 금리를 제공하지만, 우대조건을 충족해야 높은 금리를 받는 경우가 많으므로 우대조건을 꼼꼼히 챙겨야 한다. 사진=클립아트코리아
저축은행이 시중은행보다는 높은 금리를 제공하지만, 우대조건을 충족해야 높은 금리를 받는 경우가 많으므로 우대조건을 꼼꼼히 챙겨야 한다.

24일 금융감독원 금융상품한눈에에 따르면 12개월 기준 저축은행 정기예금 중 유니온저축은행 'e-정기예금', ES저축은행 '비대면정기예금', 동원제일저축은행 '회전정기예금-비대면(변동금리)' 최고우대금리는 2.20%로 가장 높았다.
24개월 기준 저축은행 정기예금 중 ES저축은행 '비대면정기예금' 최고우대금리는 2.25%로 가장 높았다.

12개월 기준 저축은행 정기적금 중 DB저축은행 'DreamBig정기적금(10만 원)' 최고우대금리는 6.9%로 가장 높았다.

24개월 기준 저축은행 정기적금 중 웰컴저축은행 'WELCOME 체크플러스2 e정기적금', '웰컴저축은행 'WELCOME 체크플러스2 m정기적금' 최고우대금리는 4.3%로 가장 높았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