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불새 2020' 66회 홍수아, 이재우x진미령 야합 오해…서하준, 검찰 조사 마쳐

공유
0

[핫 예고] '불새 2020' 66회 홍수아, 이재우x진미령 야합 오해…서하준, 검찰 조사 마쳐

25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불새 2020' 66회에서 지은(홍수아)은 장세훈(이재우)이 서희수(진미령)와 야합했다고 생각하고 정민(서하준)을 돕기 시작한다. 사진=SBS '불새 2020' 66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5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불새 2020' 66회에서 지은(홍수아)은 장세훈(이재우)이 서희수(진미령)와 야합했다고 생각하고 정민(서하준)을 돕기 시작한다. 사진=SBS '불새 2020' 66회 예고 영상 캡처
25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불새 2020'(극본 이유진, 연출 이현직) 66회에서 서정민(서하준 분)이 체포되자 이지은(홍수아 분)은 장세훈(이재우 분)이 서희수(진미령 분)와 야합했다고 생각하고 정민을 돕기 위해 노력한다.

세훈이 심장병으로 섬망증세를 보이는 것을 모르는 지은은 세훈에게 "당신이 여기 와 있는 것 자체가 수첩 빼돌렸다는 증거 아니야??"라고 다그친다.
앞서 방송된 65회에 서정민은 세훈과 손잡고 서희수를 무너뜨리기 의해 서문수(김종석 분) 회장이 남긴 수첩을 세훈에게 넘겼다. 그 순간 검찰이 정민을 체포하러 왔고 충격받은 세훈은 섬망 증세를 보이며 수첩을 떨어트렸다. 곧이어 서정민 체포를 사주했던 서희수가 나타나 바닥에 떨어진 서회장 수첩을 낚아챘다.

세훈이 아프다고 털어놓지 못하고 "사정이 좀 있어"라고 말하자 지은은 "서희수 회장하고 야합한 사정"이라며 비꼰다.

남복자(옥지영 분)는 정민을 돕겠다는 지은을 만류한다. 복자는 "조금만 침착하자. 괜히 덤볐다가 너까지 봉변당할 수 있어"라며 지은을 말린다.

그러나 지은은 "나 뭐라도 해야 돼"라며 정민을 돕겠다고 강조한다.

한편, 세훈은 조카 서정민을 밀어내고 그룹 회장이 된 서희수에게 "회장님께서 저한테 하실 말씀이 있으신 것 같은데요?"라고 물어본다.

이에 희수는 "우리가 같은 처지이긴 하지"라고 세훈에게 말한다.
정민은 마침내 검찰 조사를 마치고 나온다. 이후 정민은 '작전이 필요할 때 작전을 세우면 늦는 겁니다. 고모 조금 있다가 뵙죠'라며 고모 서희수를 향해 벼른다.

지은은 세훈이 시한부임을 언제 알게 되는 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불새 2020'은 평일 오전 8시 35분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