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프로틴으로 다이어트 해볼까?”… 술술 넘어가는 ‘단백질 쉐이크 식품 관심

공유
1

“프로틴으로 다이어트 해볼까?”… 술술 넘어가는 ‘단백질 쉐이크 식품 관심

이미지 확대보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 감염증이 장기화되면서급격히 살이 찐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일명 확찐자를 말하는데 사회적 거리 두기로 헬스장 이용 및 외부활동이어려워지자 체중 감량에 도움이되면서도 간단히 먹을 수 있는 단백질 쉐이크 식품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식품 회사들은 앞다퉈 단백질 음료 등을 출시하고 있다. 이중 가장 눈에 띄는 곳인 물빛미는 지난 5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단백질도맛있다프로틴 쉐이크를 출시했다. 달걀 2개 분량 이상의 단백질 15g10종아미노산을 한 팩에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단백질을 맛있고 건강하게 섭취하는데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보니 단맛을 좋아하는 어린이와 여성뿐만 아니라 평소 미숫가루를 좋아한다면 부담 없이 식사 대용, 간식으로도 마실 수 있다. 단백질 특유의 인공적인 맛을 없애고 자연스러운 맛을 구현했기 때문에 유아, 성장기어린이, 고기를 안 먹는 아이에게도 좋을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식단 조절용으로 인기다.

단백질도 맛있다1회 섭취 기준 117 칼로리로 불필요한 지방을 없애고 분리대두단백80%와 농축유청단백 20%를 함유했다. 손바닥 만한 크기의 스파우트 파우치형이라 보관과 휴대가 용이하다는 특징이 있다.

물빛미 관계자는 요즘 어린이들도 단백질이 필수이기 때문에특히 편식이 심한 아이들, 입맛이 까다로운 분들도 거부감없이 섭취할수록 고소한 곡물맛 구현을 위해 노력했다고 말하면서 단백질 보충, 다이어트등 목적에 따라 다양한 연령 층에서 구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온기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