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월 26일 화요일 ‘한석규’ 운세&나의 취업운 직장운 승진운 강림 운세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월 26일 화요일 ‘한석규’ 운세&나의 취업운 직장운 승진운 강림 운세풀이

2021년 1월 26일 화요일 (음력 12월 14일 甲戌) 도깨비 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한석규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4년 11월 3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4년 9월 29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64년 11월 3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6번

● 2021년 1월 26일 화요일 (음력 12월 14일 甲戌) 나의 오늘운세 보기


결단을 내릴 시기이다. 인정이 지나치면 도리어 손해를 보니 값싼 인정은 거두어라.

분수 밖의 일은 하지 말라. 남에게 손해를 끼치면 다시 나에게 돌아오는 법이다.


만사가 뜻대로 이뤄지고 기다리던 사람으로부터 소식이 있으니 즐거운 하루가 된다.


유혹에 빠져 분수 밖의 일을 탐내지 말라. 의외의 망신 수와 손해가 따른다. 공사를 가려라.


예절을 바르게 하며 남과 시비를 하지 말라. 오전에 허욕을 부리면 일은 어려워진다.


사업은 번창하고 슬하에는 경사가 있다. 여자라면 청혼이 있겠으니 선택이 중요하다.


어디를 가더라도 화제의 인물이 되겠으나 동료의 의견을 존중하고 소신껏 밀고 나가라.


남의 일에 참견하지 말라. 구설수 있다. 이동하지 않으면 금전으로 인한 문제로 우환이 있다.


인정과 은혜의 갈림길에서 방황하는 운세. 결단은 과감할 때 행운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1년 신축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청송 영주 경주 구미 부산에서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