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지누스, 씌우는 매트리스 ‘지누스 베딩 토퍼’ 2종 출시

공유
0

지누스, 씌우는 매트리스 ‘지누스 베딩 토퍼’ 2종 출시

신축성이 강한 폴리 스판덱스 소재로, 혼자서도 간편하게 씌울 수 있어

지누스가 그린티 베딩 토퍼, 컨투어 베딩 토퍼 등 2종을 출시했다. 둘 다 토퍼에 덮개가 달린 일체형 토퍼다. 사진=지누스이미지 확대보기
지누스가 그린티 베딩 토퍼, 컨투어 베딩 토퍼 등 2종을 출시했다. 둘 다 토퍼에 덮개가 달린 일체형 토퍼다. 사진=지누스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매트리스 위에 덮어씌울 수 있는 지누스 베딩 토퍼 2종을 25일 새롭게 내놨다.

지누스 베딩 토퍼는 메모리폼 매트리스 토퍼에 덮개가 달린 일체형 토퍼로, 수면 중 밀리거나 매번 다시 정리할 필요 없이 매트리스에 완벽하게 고정된다. 특히 매트리스를 감싸는 덮개 부분은 신축성이 강한 폴리 스판덱스 소재로 돼 있어 혼자서도 간편하게 씌우거나 벗길 수 있다. 최대 30㎝ 높이의 매트리스까지 딱 맞게 안정적으로 장착된다.
평소 사용 중인 매트리스가 불편하거나 쿠션감이 부족하다고 생각될 때 지누스 베딩 토퍼를 활용하면 손쉽게 새 매트리스와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부드럽고 탄탄한 ‘Torso Tec폼’이 적용돼 유기적으로 받쳐줘 몸 전체를 골고루 단단하게 지지해준다. 우수한 통기성과 오픈셀 구조의 온도 둔감형 메모리폼으로 사계절 내내 기분 좋은 쾌적함을 선사한다. 삼중직 자카드 원단으로 통기성은 물론 풍부한 쿠션감까지 더했다.

신제품 2종 중 지누스 그린티 베딩 토퍼는 구조가 그대로 유지되는 유로박스탑 매트리스로 모양이 변화하지 않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갖춰 침실 공간에 새로운 감성을 더해준다. 지누스 컨투어 베딩 토퍼는 매트리스 가장자리에 통풍성이 뛰어난 메쉬 원단을 적용해 수면하는 동안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지누스 관계자는 “지누스 베딩 토퍼는 기존 매트리스에 대해 불편함을 느끼고 있지만 여러 이유로 새로 바꾸기 부담스러운 고객들에게 제격이다”라면서 “앞으로도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개발하고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