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tv생생정보 인생역전의맛 만두전골&손만두, 생생배달 능이오리해신탕

공유
2

2tv생생정보 인생역전의맛 만두전골&손만두, 생생배달 능이오리해신탕

26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237회에는 인생 역전의 맛으로 하얀 만두전골과 빨간 만두전골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저녁 생생정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6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237회에는 인생 역전의 맛으로 하얀 만두전골과 빨간 만두전골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저녁 생생정보 캡처
26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237회에는 생생이슈, 인생 역전의 맛, 생생 배달의 ★ 별점, 엄마는 슈퍼우먼 등이 진행된다.

이날 '생생이슈'에는 당신을 노리는 피싱 사기에 대해 알아본다.
'인생 역전의 맛'으로는 2억 빚더미에서 인생 연전 편으로 시흥 <명성손만두>를 선정했다.

생생 배달의 ★ 별점으로는 능이오리해신탕 으로 유명한 <수원 덕수궁>을 찾아간다.

이PD가 간다 코너에는 다시 보는 해외 편으로 브루나이를 되돌아본다.

엄마는 슈퍼우먼 코너에는 김치 담그는 오뚝이 엄마 편으로 전주신중앙시장 <맛자랑반찬>을 방문, 특별한 일상을 들여다본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오늘은 다음과 같다.

[인생 역전의 맛]
■ 명성손만두
시흥 배곧 만두전골 전문점으로 2억 빚더미에서 인생 역전 성공 신화를 일구었다. 만두를 매일 직접 빚는 곳으로 하얀 만두전골과 빨간 만두전골이 특징이다. 하얀전골(소), 빨간전골(소) 각각 2만3000원, 찐만두 7000원, 육개장 만둣국 7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시흥시 서울대학로264번길 26-32

[생생 배달의 ★ 별점]
■ 덕수궁(수원 덕수궁)
수원 오리탕 맛집으로 능이 오리 해신탕으로 전파를 탄다. 대표 메뉴 만수무강탕 15만원, 능이오리해신탕 10만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수일로123번길 115 (장안구 송죽동 34-5, 덕수궁)

[엄마는 슈퍼우먼]
■ 맛자랑반찬
매주 일요일 휴무.
-위치: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태평 3길 70 전주신중앙시장 맛자랑반찬

다양한 전국 이색 맛집과 삶의 자리를 돌아보는 KBS 2TV 저녁 '생생정보'는 평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