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뽕숭아학당' 이상화, 임영웅 전 여친 사연에 울컥

공유
0

'뽕숭아학당' 이상화, 임영웅 전 여친 사연에 울컥

27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에는 '빙상여제' 이상화가 출연한다.  사진=TV 조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7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에는 '빙상여제' 이상화가 출연한다. 사진=TV 조선 영상 캡처
'빙상 여제' 이상화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에 출연한다.

이상화는 27일(수)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뽕숭아학당' 36회 '2021 능력 평가 특집'에서 임영웅, 영탁, 이찬원 등 트롯맨들과 체력을 비롯해 감성까지 테스트를 한다.
'뽕숭아학당' 제작진은 "트롯맨들은 빙속 여제 이상화와 함께하는 다양한 능력 테스트에서 물 만난 고기들처럼 매력들을 대방출하며 빙상장을 웃음으로 뒤덮었다"고 26일 전했다.

새해맞이 능력 평가를 위해 빙상장을 찾았던 트롯맨들은 이날 방송에서 이상화의 깜짝 등장에 감격한다.

이어 이상화는 '미스터트롯' 결승전 당시 문자 투표까지 했다고 고백하며 트롯맨 중 '원픽'이 있다고 밝혀 트롯맨들을 감동시켰다.

본격 체력 테스트를 위해 '뿅망치 술래잡기'가 시작된 가운데, 트롯맨들 중 한 명이 단 13초 만에 이상화에게 뿅망치를 맞고 탈락하는 굴욕을 당했다.

반면 임영웅은 순식간에 빙판에 적응한데 이어 지치지 않는 체력을 과시한다. 임영웅은 이상화까지 여유롭게 따돌리는 모습으로 이상화의 승부욕을 자극했다는 후문.

특히 체력 테스트 승자 결정을 위한 스피드 스케이팅 대결에서 트롯맨들의 리액션이 웃음을 유발한다. 영탁은 시종일관 빙판 위에서 의욕적인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트롯맨 공식 몸치 이찬원은 아장아장 보폭을 보여준다.
얼음공주라는 별칭을 가진 이상화의 심박을 뛰게 하는 감성 테스트, '심박수 아이스쇼'에서는 트롯맨들이 숨기고 있던 사연이 공개된다. "빙상장에서 그녀와..."라고 말문을 뗀 임영웅이 전 여친과의 사연을 고백한 후 진원의 '고칠게'를 열창하면서 이상화마저 울컥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결승전에서 뜻밖의 빅매치가 성사돼 빙상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어 그 주인공은 누구인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