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빛소프트, ‘운동 쇼핑몰’ 사업 진출…‘런앤핏스토어’ 오픈

공유
0

한빛소프트, ‘운동 쇼핑몰’ 사업 진출…‘런앤핏스토어’ 오픈

[사진=한빛소프트]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가 달리기 앱 ‘런데이’를 활용한 ‘이커머스’ 사업에 진출한다.

한빛소프트는 오에스스토리와 협업해 온라인 쇼핑몰인 ‘런앤핏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유저들은 비대면 온라인 달리기 앱 ‘런데이’를 통해 런앤핏스토어에 접속할 수 있으며 홈 트레이닝 앱 ‘핏데이’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런앤핏스토어는 다양한 커머스 사업자와 협업으로 ‘운동’에 특화된 용품 및 자기관리를 위한 상품을 전문으로 판매한다. 특히 초보자들을 위한 장비 추천 등을 통해 소비자들이 운동용품 구매에 발품 파는 시간을 줄이고, 좀 더 편안하게 운동에 집중하도록 돕는다.

안전을 지켜줄 보호장비, 스포츠 액세서리, 보충제뿐만 아니라 삶의 질을 높여줄 라이프스타일 상품과 함께 런앤핏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제품도 선보인다.

런앤핏스토어는 소비자들이 퀄리티 높은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대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추첨 이벤트, 초반 구매회원을 위한 기획 할인전 등을 비롯해 여러가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지난해 비대면 온라인 마라톤 개최를 통해 오에스스토리와 본격 협업에 나섰고, 이커머스 사업을 시작하게 됐다”며 “유저들의 건강한 운동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상품을 통해 만족감을 드리도록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민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c0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