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엔터 24] 인기 게임 ‘보더랜드’ 실사 영화에 케이트 블란쳇 이어 케빈 하트도 출연 확정

공유
0

[글로벌-엔터 24] 인기 게임 ‘보더랜드’ 실사 영화에 케이트 블란쳇 이어 케빈 하트도 출연 확정

케이트 블란쳇에 이어 미국 인기 게임 ‘보더랜드’ 실사 영화에 출연이 확정된 코미디언 출신 배우 케빈 하트.이미지 확대보기
케이트 블란쳇에 이어 미국 인기 게임 ‘보더랜드’ 실사 영화에 출연이 확정된 코미디언 출신 배우 케빈 하트.

미국발 인기 게임 보더랜드 실사 영화에 케빈 하트가 출연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 게임의 공식 트위터 계정은 이에 대해 “보더랜드 패밀 리가 된 것을 환영합니다, 케빈 하트!”라고 보고했다. 한편 지난해에는 케이트 블란쳇이 릴리스 역으로 출연하는 것이 이미 확정됐다.

케빈이 연기하는 것은 용병 롤랜드 역으로 코미디언인 케빈에게 매우 도전적인 역할이 될 게 틀림없다. 감독을 맡은 일라이 로스(베이 워치)는 “케빈과 일하는 게 너무 기대된다. 보더랜드에서 그는 평소와 다른 역을 맡는다. 여러분이 보지 못한 케빈의 면모를 보여드릴 생각에 설레고 있다.그는 멋진 롤랜드를 연기해 줄 것”이라며 케빈에게 기대를 걸고 있다.

현재까지 게임 팬들은 케빈이 롤랜드를 연기하는 것에 불만을 표시하고 있다. 이들은 “케빈은 너무 좋다. 그런데 이 캐스팅은 무슨 일인지 모르겠다. 제작진은 게임을 해본 적이 있나? 롤랜드가 어떻게 생겼는지 확인해 봤어?” 등 미스 캐스트를 지적하고 있다.

옹호파들은 “나는 케빈에게 기회를 주고 싶다. 제이미 폭스도 심각한 배역을 맡았을 때 모두가 어떻게 해? 라고 단정했다. 하지만 그는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라며 케빈과 같이 코미디언인 제이미를 끌어들이는 사람도 보였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