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전자랜드, 집청소 전문 '메리메이드코리아'와 MOU

공유
0

전자랜드, 집청소 전문 '메리메이드코리아'와 MOU

"프리미엄 홈케어 서비스 클린킹 업그레이드"

옥치국 전자랜드 대표이사(왼쪽)와 김호영 메리메이드코리아 대표이사가 '클린킹 홈케어 서비스를 위한 MOU'를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전자랜드이미지 확대보기
옥치국 전자랜드 대표이사(왼쪽)와 김호영 메리메이드코리아 대표이사가 '클린킹 홈케어 서비스를 위한 MOU'를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지난 27일 서울 용산 전자랜드 본사에서 집청소 전문회사 메리메이드코리아와 '클린킹 홈케어 서비스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메리메이드코리아는 2001년 설립한 청소 전문회사다. 가정집뿐만 아니라 사업장 청소 영역까지 사업을 확대하며 20년간 청소 서비스의 표준 프로세스를 꾸준히 개발해왔다.
이번 MOU로 전자랜드는 프리미엄 홈케어 서비스 클린킹을 업그레이드 한다는 계획이다. 국내 최고 수준의 청소 기술력을 보유한 메리메이드코리아와 협력해 더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메리메이드코리아 특유의 세심하고 품격 있는 청소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전자랜드는 올해도 다양한 분야의 기업과 협업하며 삶의 질을 높여주는 다채로운 서비스를 꾸준히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