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월 30일 토요일 ‘이해준’ 운세&나의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강림 사주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월 30일 토요일 ‘이해준’ 운세&나의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강림 사주풀이

2021년 1월 30일 토요일 (음력 12월 18일 戊寅) 도깨비 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이해준 영화감독, 시나리오작가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3년 8월 18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3년 7월 20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73년 8월 18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9번

● 2021년 1월 30일 토요일 (음력 12월 18일 戊寅) 나의 오늘운세 보기


경솔한 판단은 손해를 자초한다. 금전적인 지출만 따를 뿐 실속은 없다.

매사를 침묵하고 생각하는 자세로 임하면 자연 이익도 생길 것이다. 안정부터 추구하라.


독선적인 자세는 정신적 갈등만 뒤따른다. 활동의 범위를 넓게 갖고 행동함이 바람직하다.


무리한 욕심이나 허황된 상태로 접근하다가는 도리어 큰 손해만 뒤따를 것이다.


좀 더 앞서 욕구를 갖고 매사를 진취적인 방향으로 유도하면 금전은 형통 된다.


때로는 정신적 자세가 중요하다. 허황된 생각이나 현실 도피적인 생각은 절대 금물이다.


재능과 능력에 한발 앞선 행동이 필요하다. 금전적인 해결은 좋으나 과대지출은 삼가라.


이성 간에 불화가 예상된다. 자신의 능력보다는 때로는 현실적인 측면에 신경이 쓰인다.


안정을 추구함에 빠른 발전이 예상된다. 독선적인 오기는 또 다른 불씨를 조성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1년 신축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광명 인덕원 평촌 부곡 화성에서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