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무안군, 우수 평생학습 동아리 지원에 나선다

공유
0

무안군, 우수 평생학습 동아리 지원에 나선다

오는 15일까지 접수...활동비 최대 200만원 지원

전남 무안군(군수 김산)은 자발적 학습을 통한 평생학습 문화조성을 위해 관내 우수 평생학습 동아리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사진은 무안군 청사./전남 무안군=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전남 무안군(군수 김산)은 자발적 학습을 통한 평생학습 문화조성을 위해 관내 우수 평생학습 동아리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사진은 무안군 청사./전남 무안군=제공
전남 무안군(군수 김산)은 자발적 학습을 통한 평생학습 문화조성을 위해 관내 우수 평생학습 동아리 지원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이에따라 무안군은 신청 자격은 대표자를 포함하여 구성원 90% 이상이 무안군민으로 구성되어 있고 관내에서 활동하는 회원 수가 10명 이상인 학습동아리로 정기적인 활동이 가능한 동아리면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무안군은 서류심사와 지방보조금 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쳐 사업대상자를 선정하고 3월 중 보조금을 교부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에 선정되면 동아리 당 최대 200만원까지 활동비를 지원받을 수 있으며, 학습에 직접 소요되는 강사료, 재료비, 교재비 등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신청은 오는 2월 15일까지 군청 자치행정과 평생교육팀으로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무안군 관계자는 “지역 내에서 활동하는 우수 평생학습 동아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며“앞으로도 군민들의 자발적인 학습분위기 조성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실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정필온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qr0878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