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2월 2일 화요일 ‘김원해’ 운세&나의 취업운 직장운 승진운 강림 운세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2월 2일 화요일 ‘김원해’ 운세&나의 취업운 직장운 승진운 강림 운세풀이

2021년 2월 2일 화요일 (음력 12월 21일 辛巳) 도깨비 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원해 영화배우, 연극배우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9년 4월 6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9년 2월 20일생 수리는 5번

예) 출생일 1969년 4월 6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2번

● 2021년 2월 2일 화요일 (음력 12월 21일 辛巳) 나의 오늘운세 보기


지나치게 강하면 결정적인 순간에 꺾여지니 오히려 부드러움만 못하다. 새로운 계획을 시작하라.

흉금을 터놓고 이야기하면 소망했던 일도 쉽게 풀리겠고 가정에도 평온이 찾아오게 된다.


매사가 불리하니 남의 의견을 존중하고 순리대로 처리하라. 조급함은 금물이다.


가정에서부터 마음에 언짢은 일이 생기게 되니 조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오후로 미루는 것이 좋다.


고집과 오기는 텅 빈 마음밖에 남지 않으니 주위의 의사를 존중하고 흉금을 털어놓고 얘기하라.


재물도 생기고 좋은 일이 겹칠 운세이다. 가까운 곳을 여행할 수도 있고 헤어졌던 사람을 만날 수도 있다.


어렵게 이룬 공든 탑이 실패로 돌아갈 우려가 있으니 순간적인 괴로움이 오더라도 참아라. 시비는 금물이다.


주위에서 도와주니 어려웠던 일이 뜻대로 되겠다. 사업가는 번창하고 가정은 안정과 화목을 찾게 된다.


행동을 과감하게 하고 소신 있게 밀고 나가라. 뒤에서 말 많은 사람에게 본때를 보여줘야 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1년 신축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청송 영주 경주 구미 부산에서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