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드뉴스] '집에서 친구랑 노는 법' 온라인 멀티 플레이 스팀 게임 추천!

공유
0

[카드뉴스] '집에서 친구랑 노는 법' 온라인 멀티 플레이 스팀 게임 추천!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집에서 친구랑 노는 법' 온라인 멀티 플레이 스팀 게임 추천!


안전한 집에서 거리 두기 하며 친구들과 온라인 멀티 플레이 게임으로 만나자!


코로나 19의 확산을 막기 위한 재택 문화가 자리를 잡았습니다.
코로나 19 바이러스의 범유행 이후 세계 게이머들의 '파티게임'과 '소셜게임'의 선호도가 증가했습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외출과 만남이 제한되었기에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상에서 사람들과 만나 즐길 수 있는 게임들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게임의 구매와 이용이 쉬운 글로벌 온라인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 등록된 온라인 멀티 플레이 게임을 소개합니다.

휴먼 폴 플랫(Human Fall Flat) 16,000원


실리콘 같은 모습의 캐릭터 본드 같은 주먹!

플레이어의 캐릭터는 '잡기'로 뭐든지 잡을 수 있다.
벽, 오브젝트 그리고 타 플레이어까지도.
"힘없는 실리콘이 물리 효과를 받으면 이럴까?" 하는 생각을 들게 만드는 조작감.
불편함을 주는 조작감임에도 불구하고 인기 게임인 이유는 불편한 조작감이 만들어내는 우스꽝스러움 때문이다.
멀티 플레이를 할 때 더 진가가 나타난다.
큰 틀의 스토리가 있지만, 자유도가 높아 다양한 플레이를 할 수 있다.

폴 가이즈(Fall Guys) 20,500원


스팀 어워드 수상 [함께하면 더 재밌어!] 상

튜토리얼 없이 바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는 간단한 조작법!
최대 60명의 플레이어와 배틀로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최후의 1인을 가리는 배틀이지만 누구를 찌르거나 죽일 수는 없으며 잡고 밀어내는 정도의 방해만 가능하여 자극적이지 않은 배틀로얄입니다.
사물이나 플레이어와 부딪칠 때 일어나는 통통 튀는 상호작용이 2등신 캐릭터의 귀여움을 극대화해줍니다.
그리고 귀여운 캐릭터의 코스튬과 리액션을 모으는 재미까지! 자극적인 부분 없이 승리욕을 자극하게 합니다.

어몽어스(Among Us) 5,500원(모바일 무료)


스페이스 마피아! 우주선에서 마피아가 되어 선원들을 방해하라!

우주선에서 선원이 되어 주어진 미션을 클리어하고 마피아를 찾아내는 게임입니다.
마피아 게임은 마피아만 재미있는 게임이란 인식이 있었지만 어몽어스는 선원에게도 일정 미션을 주어
마피아가 아니더라도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모바일 앱은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고 앱과 PC가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최대 10명과 플레이할 수 있기에 친구와 친구의 친구까지 모두 모여 플레이해 보는 건 어떨까요?

슈퍼 버니맨(Super Banny Man) 16,500원


미친 조작감! 미친 플레이!

기존 파티플레이 2인에서 4인까지 플레이가 가능한 업데이트가 되어 더 많은 친구와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협동심으로 스테이지를 헤쳐나가야 하지만 진행할수록 친구를 괴롭히는 트롤 본능이 나올지도 몰라요.
엎드려서 손으로 잡고 발차기만 하는 간단한 조작법이지만 원하는 대로 움직이지 않기에 끊임없는 엽기포즈들을 볼 수 있습니다.

ibb and obb 12,500원


2인용 협동 퍼즐게임!

진정한 협동으로 성취감을 느끼고 싶다면 이 게임이 딱 맞습니다.
화면의 바닥을 기준으로 2명의 플레이어는 각각 위와 아래를 맡고 협동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발매된 지 7년이 넘어가고 있는 게임이고 현재 큰 업데이트나 DLC가 출시되고 있지는 않지만 가벼운 마음으로 잔잔하게 즐길 수 있는 ibb and obb는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스팀 할인 기간에 1,000원대까지 할인됩니다.
할인기간을 잘 노린다면 저렴하게 플레이해 볼 수 있습니다.

소개해 드린 게임들 외에도 다양한 멀티 플레이 게임들이 있습니다.
다가오는 신년, 신정 할인 기간은 2월 11일 목요일부터 15일 월요일까지로 예상됩니다. 할인 기간을 잘 노려 재미있는 게임을 저렴하고 즐겁게 플레이하길 기대합니다.

이 밖에도 스팀 내에는 무료 배포 게임부터 아직 개발이 끝나지 않은 얼리액세스판, 데모판을 비롯해 정식 버전까지 다양한 장르의 서비스가 등록돼 있어 다양한 게임을 접할 수 있습니다.

스팀 상점을 통해 산 게임은 각 계정의 라이브러리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계정 로그인만으로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고, 게임을 선물해 줄 수 있습니다.
집에서 친구와 우정도 다지고 안전한 거리 두기 라이프를 즐겨보세요!


글로벌이코노믹 이영은 기자 ekdrm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