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포토뉴스] 장대교 광주·전남중기청장, 소상공인 현장소통 행보

공유
0

[포토뉴스] 장대교 광주·전남중기청장, 소상공인 현장소통 행보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장대교, 이하 중기청)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광주호남지역본부(본부장 이정욱, 이하 소진공) 및 광주남부센터를 방문했다. 이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애로사항을 듣고자 하는 현장 행보의 일환이라고 밝혔다./광주전남중기청=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장대교, 이하 중기청)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광주호남지역본부(본부장 이정욱, 이하 소진공) 및 광주남부센터를 방문했다. 이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애로사항을 듣고자 하는 현장 행보의 일환이라고 밝혔다./광주전남중기청=제공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장대교, 이하 중기청)은 최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광주호남지역본부(본부장 이정욱, 이하 소진공) 및 광주남부센터를 방문했다.

이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애로사항을 듣고자 하는 현장 행보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이번 소진공 방문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지급과 집합금지업종 임차료 융자 지원 현황을 살펴보고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여 향후 정책수립에 적극 활용하고자 하기 위함이다.

장대교 신임 중기청장은 소진공 직원들의 노고에 격려하면서 “오늘 경청한 소상공인의 현장 목소리를 잘 정리하여 본부로 전달할 것이며, 혹시 우리 지역만의 특이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돕겠다”고 밝혔다.


정필온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qr0878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