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2월 4일 목요일 ‘김규철’ 운세&나의 재물운 매매운 계약운 강림 사주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2월 4일 목요일 ‘김규철’ 운세&나의 재물운 매매운 계약운 강림 사주풀이

2021년 2월 4일 목요일 (음력 12월 23일 癸未) 도깨비 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규철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0년 4월 6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0년 3월 11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60년 4월 6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2번

● 2021년 2월 4일 목요일 (음력 12월 23일 癸未) 나의 오늘운세 보기


항상 균형을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발전의 계기가 조성되며 안정을 찾는다.

금전적인 실리를 추구하기는 다소 무리가 따른다. 기대보다는 실망이 앞서지 않도록 하라.


계산이 앞서면 눈도 흐려진다. 현실적인 문제에는 원만한 인간관계가 최선책이다.


격정적인 감정을 억제하는 이성과 남에게 예절을 지키는 냉정한 분별심이 요망된다.


처세와 생활 태도에서 모든 것이 결정된다. 실리를 앞세우면 보다 큰 어려움이 생긴다.


중용의 도를 지켜 순종하는 형태이므로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면 순조롭다.


남에게 의혹을 사는 문제가 생길 것 같으니 매사 분명히 처리하라.


이성 간에 갈등이 대두된다. 도중에 단념하면 후회하게 될 것이다. 보다 꾸준한 노력이 필요하다.


솔직할수록 상대가 감명을 받으며 매사는 급진전할 것이다. 자신감을 갖고 처세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1년 신축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수지 죽전 동백 이천 광주에서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