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언택트 혜택 강화한 삼성카드 'taptap' 3종 인기몰이

공유
1

언택트 혜택 강화한 삼성카드 'taptap' 3종 인기몰이

트렌드를 반영해 언택트 소비 관련 다양한 혜택 공통 탑재
합리적인 연회비로 상품마다 업종별 특화된 혜택 제공

삼성카드의 'taptap' 3종이 차별화된 혜택으로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의 'taptap' 3종이 차별화된 혜택으로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의 ‘taptap’ 3종이 차별화된 혜택으로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taptap’ 3종은 언택트 소비와 해외 결제 관련 혜택을 기본적으로 탑재했으며 상품마다 업종별로 특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taptap DIGITAL’은 온라인 간편결제, 스트리밍 서비스 등 언택트 소비 관련 혜택을 집중적으로 제공한다.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PAYCO, 스마일페이 등을 통해 국내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2만 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넷플릭스, 위메프, 왓챠, 멜론, FLO 등 스트리밍 이용료 정기결제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만 원까지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편의점·헬스&뷰티·생활잡화 1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taptap 드라이브’는 생활요금 자동납부 결제 건수에 따라 주유소 결제 혜택이 커지는 것이 특징이다.

전월 이용요금과 생활요금 자동납부 결제건수에 따라 모든 주유소에서 리터당 최대 150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편의점·커피전문점 10% 할인, 온라인 간편결제·온라인 쇼핑몰 1% 할인 등 혜택도 제공한다.

‘taptap 쇼핑’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망라한 쇼핑 관련 특화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몰 등 온라인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인터넷 면세점, 홈쇼핑, 마켓컬리에서 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오프라인 할인점, 백화점, 프리미엄 아울렛, 면세점, 슈퍼마켓 등에서도 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요금과 생활요금 자동납부 결제건수에 따라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 각각 최대 2만 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스트리밍 이용료를 6000원 이상 정기결제 시 3000원 결제일 할인 혜택을 월 1회 제공한다.

‘taptap’ 3종은 모두 전월 이용금액과는 상관없이 해외 가맹점과 해외 직접구매 이용 시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50만 원의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모두 1만 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 트렌드와 고객 이용 성향 등의 변화에 맞춰 합리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