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위메이드트리, 암호화폐 지갑 개발사 ‘아이오트러스트’와 MOU 체결

공유
0

위메이드트리, 암호화폐 지갑 개발사 ‘아이오트러스트’와 MOU 체결

이미지 확대보기
위메이드트리는 암호화폐 지갑 전문기업 아이오트러스트와 기술 및 마케팅 협력을 위한 MOU(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위메이드트리는 자체 개발한 위믹스(WEMIX)의 블록체인 서비스와 아이오트러스트의 콜드월렛 디센트(D’CENT) 서비스 간 기술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위메이드트리 암호화폐 위믹스 토큰의 보안과 안정성을 더욱 높이게 됐고 향후, 위믹스에 출시될 NFT(대체불가능한토큰) 아이템도 편리하게 보관, 관리가 가능하도록 적용할 예정이다.

양사는 지난달부터 위믹스 토큰을 콜드월렛 디센트에 지원하기로 하는 등 사업적 교류를 확대하고, 이용자 중심의 다양한 맞춤형 마케팅을 공동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아이오트러스트는 디지털 자산을 보관하는 하드웨어 지갑 디센트를 개발한 업체로 디센트를 통해 암호화폐 외에도 NFT 지원은 물론, 부동산, 명화 등 실물 자산까지 토큰화해 저장할 수 있다.

지난해 디파이(탈중앙화 금융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지갑으로 자리잡으며 고객이 보유한 디지털 자산을 스테이킹(예치) 및 스왑(서로 다른 암호화폐 교환) 등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위메이드트리는 자체 개발한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를 운영 중이며 지난해 블록체인 게임 ‘버드토네이도 for WEMIX’를 시작으로 최근 ‘미르의 전설2’ IP를 활용한 ‘재신전기 for WEMIX’를 출시했다. 지난 2일에는 위믹스 토큰을 게임 토큰으로 교환할 수 있는 탈중앙화 거래소 위믹스 덱스(WEMIX DEX)를 선보이기도 했다.


민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c0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