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웰컴저축은행, 고객참여제도 '웰컴ON' 패널 모집

공유
0

웰컴저축은행, 고객참여제도 '웰컴ON' 패널 모집

웰컴저축은행이 금융소비자의 목소리를 경청하여 경영 활동에 반영하는 고객참여제도 '웰컴ON'을 위해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웰컴저축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웰컴저축은행이 금융소비자의 목소리를 경청하여 경영 활동에 반영하는 고객참여제도 '웰컴ON'을 위해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이 금융소비자의 목소리를 경청하여 경영 활동에 반영하는 고객참여제도 '웰컴ON'을 위해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고객참여제도 웰컴ON은 소비자의 의견을 임직원과 함께 소통하고 이를 경영활동에 반영해 보다 편리한 웰컴저축은행으로 발전시키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실제로 지난 네 차례에 걸친 웰컴ON을 통해 프로당구팀 웰뱅피닉스의 명칭 추천, 전자금융 편의성 개선 등 다양한 의견이 제시됐고 이를 경영활동에 반영하면서 고객이 체감하는 편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큰 기여를 했다.

웰컴저축은행은 이번 웰컴ON 고객 패널을 총 60명 모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프라인 활동 패널 10명, 온라인 활동 패널 50명으로 구분하여 모집한다.

웰컴저축은행을 포함해 금융회사 및 금융상품 그리고 제도개선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웰컴ON 고객패널 활동 기간은 10개월이다. 다음 달 2일부터 올해까지 활동하게 된다. 고객패널에게는 활동에 따른 활동비도 주어진다. 오프라인 패널에게는 3개월마다 30만 원의 활동비가 제공된다.

실적에 따른 추가 활동비도 전달될 예정이다. 온라인 패널에게는 주어지는 주제마다 3만 원 이내의 활동비가 제공되며, 우수 활동 패널에게는 추가 활동비가 지원될 예정이다.

웰컴ON 고객패널 모집은 오는 22일 월요일까지며 이메일로 접수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 및 자사의 모바일 뱅킹 플랫폼 웰컴디지털뱅크(웰뱅)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다양한 의견은 보다 편리하고 재미있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원천이 된다"며 "웰컴저축은행은 더 많이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불편함 없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