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터파크투어 "필리핀 보라카이와 보홀 5성급 리조트 상품 찜하세요"

공유
0

인터파크투어 "필리핀 보라카이와 보홀 5성급 리조트 상품 찜하세요"

MZ 세대 겨냥 18일 저녁 6시부터 '인터파크TV' 이어
롯데홈쇼핑서도 21일 저녁 6시35분부터 55분간 방송
양국 자가격리가 해제되는 날부터 1년간 이용 가능

인터파크투어가 21일 롯델홈쇼핑에서 5성급 해외 리조트 상품을 판매한다. 사진=인터파크투어이미지 확대보기
인터파크투어가 21일 롯델홈쇼핑에서 5성급 해외 리조트 상품을 판매한다. 사진=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는 21일 롯데홈쇼핑에서 세계적인 휴양지로 손꼽히는 필리핀 보라카이와 보홀 5성급 리조트 상품을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판매는 지난달 국내 여행사 최초로 해외여행 상품을 홈쇼핑에서 판매할 때 숙박 상품만으로 15억 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점을 반영해 마련됐다.
상품은 보라카이·보홀에 위치한 5성급 헤난 리조트 3박 상품으로 롯데홈쇼핑에서 21일 저녁 6시35분부터 55분간 방송된다. 보라카이 헤난가든과 보홀 헤난 알로나 비치 리조트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인터파크투어에서 이용 가능한 투어패스도 무료로 주어진다. 투어패스는 국내외 항공·숙박·이용권·렌터카 구매 시 최대 20만 원 상당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통합 쿠폰팩이다.

특히 상품은 공식적으로 해외여행이 가능해지는 시점인 양국 간 자가격리가 해제되는 날부터 1년간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이 원할 경우 국내 호텔 숙박권으로도 변경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인터파크투어는 모바일과 라이브 커머스가 익숙한 MZ 세대를 겨냥해 오는 18일 저녁 6시부터 인터파크 앱 전용 라이브 커머스 '인터파크TV'에서 이 상품을 선판매한다.

오셩룡 인터파크 단거리상품팀장은 "고객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홈쇼핑 2탄을 준비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며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에 맞는 차별화 한 상품을 기획해 인터파크투어만의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