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진학사, 맞춤 입시정보 제공하는 '구독컨설팅' 출시

공유
0

진학사, 맞춤 입시정보 제공하는 '구독컨설팅' 출시

입시전문 교육기업 진학사가 언택트(Untact) 시대에 맞춤 입시정보를 제공하는 '구독컨설팅' 서비스를 출시했다. 사진=진학사이미지 확대보기
입시전문 교육기업 진학사가 언택트(Untact) 시대에 맞춤 입시정보를 제공하는 '구독컨설팅' 서비스를 출시했다. 사진=진학사
입시전문 교육기업 진학사가 언택트(Untact) 시대에 맞춤 입시정보를 제공하는 '구독컨설팅'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진학사의 '구독컨설팅'은 디지털 입시컨설팅 서비스로, 학부모가 자녀의 성적과 학사일정, 진로, 목표대학·계열에 맞춰 매주 또는 매월 리포트 형태로 정보를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입시컨설팅 서비스는 1년 동안 구독이 가능한 '베이직'과 부모 코칭 자료집 2권을 함께 받을 수 있는 '스탠다드' 2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진학닷컴에 가입 후 원하는 타입을 결정한 후 자녀의 학교와 학년, 내신성적을 입력하면 이에 맞춰 자녀의 학사일정에 따라 비교과, 성적관리, 학습관리, 대입정보를 꼭 필요한 시기에 전달받아 자녀의 일상과 학업을 챙길 수 있다.

또한 모평과 내신성적을 분석해 진로방향 및 목표에 맞춰 자녀에게 부족한 부분이 무엇인지, 어떻게 채울 수 있는지 객관적 데이터를 바탕으로 조언받을 수 있다.

아울러 자녀의 진로에 맞는 대학 및 전형 추천, 목표대학 합격을 위해 미리 챙겨야 할 것들과 지원전략에 대한 분석보고서를 받을 수 있다.

진학사는 "자녀의 입시를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막막한 학부모, 자녀에게 유리한 전형, 대학, 선택과목을 찾고 싶은 학부모, 고1부터 입시 포트폴리오를 관리하고 싶은 학부모, 자녀와 진학 및 입시에 대해 소통하고 싶은 학부모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유명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y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