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위니아딤채, 공기청정기 퓨어플렉스 색상 4종 추가 출시

공유
0

위니아딤채, 공기청정기 퓨어플렉스 색상 4종 추가 출시

전 세계 휴양지 연상케 하는 컬러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인정

위니아딤채 모델이 공기청정기 위니아 퓨어플렉스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위니아딤채이미지 확대보기
위니아딤채 모델이 공기청정기 위니아 퓨어플렉스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위니아딤채
가정용 전자기기 제조업체 위니아딤채가 대용량 공기청정기 위니아 퓨어플렉스 화이트 제품을 올 초 선보인 데 이어 가전제품 컬러화 추세에 발맞춰 4가지 신제품을 추가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달 소비자 취향과 컬러 트렌드를 접목해 파격적인 컬러로 첫선을 보인 위니아딤채는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 에디션에 이어 공기청정기에도 컬러를 입혀 라인업(제품군)을 더욱 확대했다.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과도 컬러 매칭이 가능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 신제품에는 △프랑스 파리의 밤하늘을 담아낸 프렌치 네이비 ▲몰디브 해안에 반사된 바다를 모티브한 몰디브 블루 ▲몰타해변의 청명하고 깊은 바다색을 표현한 몰타 그린 ▲캐리비안 해변의 석양을 품은 캐리비안 코랄까지 4가지 컬러가 적용됐다.

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 컬러 제품군은 강력한 공기청정으로 360도 전 방향 입체 흡입하는 대용량 모델로 ‘펫 모드’와 에어클린 자외선(UV)살균 등 고급형 기능들이 그대로 적용됐다.

펫 모드를 실행하면 5분간 ‘터보’ 기능으로 작동한 뒤 실내 공기 청정도에 따라 단계에 맞는 펫 자동모드로 변경해 기존 풍량 대비 최대 25% 강화된 풍량으로 동작한다. 또 에어클린 UV 살균으로 회전팬 안쪽 UV 발광다이오드(LED) 라이트가 공기가 지나는 팬과 공기터널을 강력하게 살균해준다.

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는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공기청정력을 인정받아 CA(Clean Air) 마크를 받았으며 대한아토피협회에서 아토피 예방 제품 추천과 KC인증(국가통합인증마크), 전자파 적합 인증도 받았다.

이번 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 컬러 모델4종 모두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으로 양판점, 전문점, 백화점, 홈쇼핑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 가격은 70만원대이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가전의 대표적인 컬러인 화이트에서 최근 소비자 수요를 반영한 스타일리쉬한 컬러를 입힌 가전이 업계 화두가 됐다”며 “이번 제품은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색다른 컬러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니아딤채는 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 1대를 판매하면 기부금 5000원을 적립해 오는 5월까지 판매된 실적을 정산한 뒤 동물보호소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amsa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