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2월 20일 토요일 ‘김동욱’ 운세&나의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강림 사주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2월 20일 토요일 ‘김동욱’ 운세&나의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강림 사주풀이

2021년 2월 20일 토요일 (음력 1월 9일 己亥) 도깨비 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동욱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3년 7월 29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3년 6월 20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83년 7월 29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1번

● 2021년 2월 20일 토요일 (음력 1월 9일 己亥) 나의 오늘운세 보기


오전에는 부진한 감도 있으나 기회를 놓치지 않고 과감하게 밀고 나가면 뜻을 이루리라.

기회가 생길 때 세심하게 주의하라. 욕심을 내지 않고 서두르지 않으면 반드시 노력의 대가를 얻는다.


부딪치면 깨어지니 가급적 언행을 삼가고 그 장소를 회피하라. 오후에는 재물운 따른다.


우연히 도움을 얻어 소망을 이루나 결과는 노력 정도에 따라 다르다. 어려운 고비를 무사히 넘긴다.


남의 말에 귀 기울이지 말고 밀고 나가느냐, 참고 견디느냐를 스스로 마음속에서 결정하라.


묵묵히 노력하면 뜻대로 성취되고 남의 신임도 받는다. 오후에는 집에 귀한 손님이 찾아온다.


성급하게 생각하여 결론을 내리지 말고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걸으면 만복이 내 것이 된다.


윗사람을 존경하고 어려운 사람을 도우면 의외의 취직과 승진의 기회도 오고 뜻한바 이룬다.


견디기 힘든 일이 생기겠지만 참고 이겨내면 결국 승자가 될 수 있으니 행동에 앞서 먼저 생각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1년 신축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광명 인덕원 평촌 부곡 화성에서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