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소문의맛집 통뼈삼겹살&뼈감자구이, 맛의승부사 냉이 명태조림

공유
5

'생방송투데이' 소문의맛집 통뼈삼겹살&뼈감자구이, 맛의승부사 냉이 명태조림

2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66회에는 소문의 맛집으로 통뼈삼겹살과 뼈감자구이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66회에는 소문의 맛집으로 통뼈삼겹살과 뼈감자구이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2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66회에는 골목빵집, 한 끗의 기적, 소문의 맛집, 맛의 승부사 등이 진행된다.

이날 '골목빵집'에는 압도당하는 종류! 빵으로 누리는 호사 편으로 송파구 <하츠베이커리>를 찾아간다.
'한 끗의 기적'으로는 가구 가격을 10배 올려주는 변신의 귀재는? 편으로 천안 <봉구아트>를 방문, 대박 비결을 배워본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는 뼈는 구워야 제맛! 통뼈삼겹살 & 뼈감자구이 편으로 북촌 <뼈탄집>을 선정했다.

'맛의 승부사'에는 하루 300인분 완판! 봄 기운을 담은 냉이 명태조림 한 상 편으로 강서구 <속초그바람에>를 찾아가 맛의 비결을 들여다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골목빵집]
■ 하츠베이커리
오금역 베이커리 카페로 40년 장인의 빵과 드립커피가 특징이다.
-위치: 서울 송파구 중대로 210

[한 끗의 기적]
■ 봉구아트
-위치: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은행길 5-4

[소문의 맛집]
■ 뼈탄집
경복궁 역 맛집으로 '통뼈삼겹살 & 뼈감자구이'로 전파를 탄다. 숙성고기가 특징으로 시그니처 메뉴 통뼈삼겹살 1만7000원, 매운지와 뼈구이 1만5000원이다.
-위치: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길 13

[맛의 승부사]
■ 속초그바람에(발산본점)
발산역 맛집으로 시래기가 든 '명태조림'으로 유명하다. 이날은 '냉이 명태조림 한 상'으로 방송을 탄다. 대표 메뉴 명태조림(2인) 2만7000원, 갈비명태조림(2인) 3만5000원이다.
-위치: 서울특별시 강서구 강서로54길 11

다양한 골목빵집과 전국 이색 맛집을 소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