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구은행, 'VIP 스포츠 마케팅' 프로골퍼 동반 라운딩

공유
0

대구은행, 'VIP 스포츠 마케팅' 프로골퍼 동반 라운딩

DGB대구은행은 23일 대구 수성동 본점에서 VIP 고객 마케팅을 위해 'One-On 스포츠마케팅' 전담 프로골퍼 김찬미와 협약식을 가졌다. 사진=DGB대구은행이미지 확대보기
DGB대구은행은 23일 대구 수성동 본점에서 VIP 고객 마케팅을 위해 'One-On 스포츠마케팅' 전담 프로골퍼 김찬미와 협약식을 가졌다. 사진=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 23일 대구 수성동 본점에서 VIP 고객 마케팅의 일환으로 실시하고 있는 'One-On 스포츠마케팅' 전담 프로골퍼 김찬미와 협약식을 가졌다.

One-On 스포츠 마케팅은 프로골퍼가 VIP고객과 일대일 밀착 레슨을 실시하는 것으로 영업점장과 VIP고객, 프로골퍼 등이 팀을 이뤄 진행하는 실전 골프 라운딩이다. 매월 8팀을 구성해 필드 라운딩을 한다. 혹서기에는 실내 스크린 연습장에서 진행한다.
대구은행은 지난 2013년부터 One-On 스포츠 마케팅 행사를 하고 있으며 검증된 프로 골퍼들과 프로그램을 운영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번에 레슨을 맡는 김찬미 프로는 지역 출신으로 2016년 한국 대학 골프대회 여자프로부 우승, 2019년 일본 '딜라이트웍스 위민스 플레이 챔피언십(delightworks Women’s Play Championship)' 우승 등 다양한 수상 경력을 갖고 있다. 김찬미 프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계약을 맺어, 수준 높은 원포인트 맞춤형 레슨을 실시할 예정이다.

김영운 대구은행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프로골퍼 김찬미와 DGB대구은행 간 협약으로 DGB만의 특화된 스포츠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VIP 고객의 체감 만족도를 높이고 지속적으로 우수고객에 대한 양질의 서비스를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