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투자증권, 롤스로이스와 업무협약…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

공유
0

한국투자증권, 롤스로이스와 업무협약…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

한국투자증권은 롤스로이스 모터카 부산과 지난 23일 부산 해운대 롤스로이스 전시장에서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부사장(왼쪽)과 석상우 롤스로이스 모터카 부산 대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한국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한국투자증권은 롤스로이스 모터카 부산과 지난 23일 부산 해운대 롤스로이스 전시장에서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부사장(왼쪽)과 석상우 롤스로이스 모터카 부산 대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사장 정일문)은 지난 23일 ‘롤스로이스 모터카 부산(대표이사 석상우)’과 초고액자산가를 위한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한국투자증권은 ‘롤스로이스 모터카 부산’ 고객들에게 1:1 전담 프라잇뱅커(PB)를 지원하고 금융 컨설팅을 상시 제공한다. 또한 금융‧부동산‧세무 전문가들이 직접 진행하는 비스포크(맞춤형) 자산관리 세미나도 개최할 예정이다.
‘롤스로이스 모터카 부산’은 한국투자증권 VVIP 고객만을 위한 프라이빗(Private) 시승 프로그램과 프리미엄 쇼케이스 초청은 물론, 차량 구매시에는 특별가 혜택도 제공한다.

이를 위해 한국투자증권은 기업 대상 종합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법인 PB점포 ‘금융센터’와 금융자산 30억 원 이상 초고액자산가를 위한 전담조직 GWM(Global Wealth Management)본부가 긴밀히 협조해 자산관리 역량을 총동원한다는 방침이다.

김성환 개인고객그룹 부사장은 “자산관리의 명가 한국투자증권과 세계 최고 명차 브랜드인 롤스로이스의 전략제휴를 통해 특별한 자산관리 경험과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1904년 영국에서 설립된 롤스로이스는 철저한 주문 생산 방식으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단 하나뿐인 맞춤형 차를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한 최고급 승용차 브랜드다. 롤스로이스 모터카 부산은 지난 2016년 한국 공식 딜러사로 선정되었으며, 동성모터스가 운영을 맡아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