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기아, 오토쇼도 언택트 시대 "캐나다 가상 오토쇼 진행"

공유
0

기아, 오토쇼도 언택트 시대 "캐나다 가상 오토쇼 진행"

코로나19 확산 예방
토론토 모터쇼 대체
성능, 안전, 기술 등 차량 소개

기아가 올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제한된 토론토 모터쇼를 대신해 22일(현지시간)부터 4월 30일까지 온라인으로 가상 오토쇼를 개최한다. 사진=기아이미지 확대보기
기아가 올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제한된 토론토 모터쇼를 대신해 22일(현지시간)부터 4월 30일까지 온라인으로 가상 오토쇼를 개최한다. 사진=기아
기아가 캐나다에서 온라인을 통한 제품 홍보에 나섰다.

24일 현지 매체 드라이빙에 따르면 기아는 올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제한된 토론토 모터쇼를 대신해 22일(현지시간)부터 4월 30일까지 온라인으로 가상 오토쇼를 개최한다.
이는 기아가 가상 오토쇼를 통해 캐나다 고객들에게 신차를 홍보하고 이벤트를 통해 구매율을 높이기 위한 것으로 풀이된다.

캐나다 가상 오토쇼는 캐나다 특정 모델을 비롯한 기아 전 라인업을 공개하고 실시간 채팅과 대화형 가상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기아 스팅어 모델 1년 렌탈 서비스와 가상 배지를 수집해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기아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모터쇼가 제한됐다"라며 "이를 대신해 온라인 가상 오토쇼를 개최하고 캐다나 소비자들의 궁금증 해결을 대신하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가상 오토쇼 페이지는 자세한 모델 소개와 함께 성능, 안전, 기술 등의 정보를 공유하며 친환경 자동차 전용 공간도 제공한다.


김현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hs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