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진투자증권, 뉴스레터 서비스 오픈

공유
0

유진투자증권, 뉴스레터 서비스 오픈

유진투자증권이 투자정보 뉴스레터 서비스를 오픈하며 신규투자자 잡기에 나서고 있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이미지 확대보기
유진투자증권이 투자정보 뉴스레터 서비스를 오픈하며 신규투자자 잡기에 나서고 있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이 차별화 된 정보 제공으로 고객들의 성공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투자정보 뉴스레터 서비스인 ‘더 버즈(The Buzz)’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기관과 함께 보는 데일리 시크릿(Secret)’을 표방하고 있는 ‘더 버즈’는 매일 아침 9시 마다 구독자가 등록한 이메일을 통해 제공된다. 유진투자증권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 등 검증된 필진이 작성한 깊이 있는 투자 정보를 쉽고 편안한 문체로 구성해 우수한 정보력과 높은 가독성을 자랑한다.
‘더 버즈’는 총 6개 챕터로 구성됐다. 글로벌과 국내 매크로 동향을 살펴보는 ‘투자 전략’, 미국증시 주요 지표와 이슈로 구성된 ‘글로벌 시황’, 전일 국내증시를 돌아보는 ‘국내 시황’, 섹터별 국내외 주요 이슈를 다루는 ‘이슈 점검’, 최신 부동산 뉴스를 알아보는 ‘부동산 뉴스’ 등이 매일 아침마다 구독자를 찾아간다.

별도의 이용료는 없으며 유진투자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과 홈트레이딩시스템(HTS)를 통해 자유롭게 신청할 수 있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