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TV 생생정보 인생역전의맛 주꾸미철판볶음, 백년단골 '광양식 석쇠불고기'

공유
10

2TV 생생정보 인생역전의맛 주꾸미철판볶음, 백년단골 '광양식 석쇠불고기'

3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261회에는 인생 역전의 맛으로 주꾸미 철판볶음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저녁 생생정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3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261회에는 인생 역전의 맛으로 주꾸미 철판볶음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저녁 생생정보 캡처
3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261회에는 생생정보통, 백년 단골의 뚝배기, 인생 역전의 맛, 이PD가 간다, 엄마는 슈퍼우먼 등이 진행된다.

새로 신설된 백 년 단골의 뚝배기 코너에는 광양식 석쇠 불고기 편으로 송파구 석촌역 <광양불고기>를 선정했다.
인생 역전의 맛에는 노점상에서 인생 역전 편으로 서산 <서산회관>을 방문, 역전 비결을 들여다본다.

이PD가 간다 코너에는 전국 동네 자랑 편으로 정원 대보름 현장을 둘러본다.

엄마는 슈퍼우먼 코너에는 전 부치는 큰 손 엄마 편으로 순천시장 <믄호네전전문점>을 찾아간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오늘은 다음과 같다.

[백년 단골의 뚝배기]
■ 광양불고기
석촌역 맛집으로 광양식 석쇠 불고기로 전파를 탄다. 광양불고기는 즉석에서 양념회 구리 석쇠에 참숯에 구워먹는 것이 특징이다. 광양식 불고기(한우) 4만3000원이다.
-위치: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39길 6 광양불고기

[인생 역전의 맛]
■ 서산회관
서산 주꾸미 전문점으로 봄 제철을 맞아 알이 톡톡 터지는 주꾸미를 즐길 수 있다. 대표메뉴 주꾸미 철판볶음 4만원~6만원, 주꾸미 샤브샤브 5만원~6만원이다.
-위치: 충남 서천군 서면 서인로 318

[이PD가 간다]
■ 제이막스튜디오
-위치: 경기도 시흥시 대야동 비둘기공원6길 13-1 월드프라자 902호

[엄마는 슈퍼우먼]
■ 민호네전전문점
순천 아랫장 전 전문점으로 명태머리전, 파전, 명태살전, 산적 등이 유명하다.
-위치: 전남 순천시 장평로 60 순천아랫장 민호네전

다양한 전국 이색 맛집을 둘러보는 KBS 2TV 저녁 '생생정보'는 평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