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한옥 우대갈비&이베리코, 오천만의메뉴 '랍스터 생구이'

공유
12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한옥 우대갈비&이베리코, 오천만의메뉴 '랍스터 생구이'

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72회에는 리얼 맛집으로 한옥 우대갈비&이베리코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72회에는 리얼 맛집으로 한옥 우대갈비&이베리코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72회에는 여행본능 섬, 오천만의 메뉴, 리얼 맛집, 김PD가 간다 등이 진행된다.

이날 '여행본능, 섬' 코너에는 동양 최초 도개교 따라 ‘부산 영도’ 편으로 태종대, 희여울문화마을 등을 둘러본다.
'오천만의 메뉴'에는 바다의 싱싱함 그대로! 랍스터생구이 편이 그려진다.

'리얼 맛집' 코너에는 세 번 구워 더 맛있다! 한옥 우대갈비 X 한옥 이베리코 편으로 부산 기장 <로아누>를 선정했다.

'김PD가 떴다' 코너에는 봄 내려앉은 남해, 도다리가 떴다! 편으로 <삼형제호수산>을 소개한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여행본능 섬-부산 영도]
■ 흰여울문화마을
-위치: 부산 영도구 영선동4가 605-3 (영도문화원)
■ 태종대
-위치: 부산 영도구 전망로 24

■ 은하수유람선
-위치: 부산 영도구 동삼동 1052-3번지

■ 송도해상케이블카 부산에어크루즈
-위치: 부산광역시 서구 송도해변로 171 (타임캡슐)

■ 송도 용궁구름다리
-위치: 부산 서구 암남동 산193

[오천만의 메뉴]
■ 빅가이즈(빅가이즈크랩)
잠실역 크랩 전문점으로 그릴드랍스터, 킹크랩찜, 칠리크랩 등 다양한 크랩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롯데백화점 잠실점)

■ THE 꽃갈비매갈랍스터
부평역 랍스터 전문점이다. 대표메뉴 랍스터 치즈 오븐 구이 2만9900원이다.
-위치: 인천 부평구 시장로30번길 20

[리얼 맛집]
■ 로아누
부산 기장 갈비 전문점으로 '한옥 우대갈비x한옥 이베리코'로 전파를 탄다. 입구에는 흰 모래가 깔린 이국적인 외관과 내부는 한옥 콘셉트의 인테리어로 눈길을 끈다. 예약 불가로 웨이팅이 있으며 우대갈비(100g)1만원, 이베리코 목살(100g) 9000원이다.
-위치: 부산 기장군 일광면 기장대로 868-34

다양한 로컷 맛집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