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건설업계NEWS▶ 조광페인트 소량판매 페인트, KCC글라스 인턴 모집, 동부건설 1억 기부

공유
0

건설업계NEWS▶ 조광페인트 소량판매 페인트, KCC글라스 인턴 모집, 동부건설 1억 기부

조광페인트, 일반인 칠하기 쉬운 친환경 페인트 ‘에코필’ 소량판매


조광페인트의 친환경성 수성 고기능 페인트 ‘에코필(Ecophile)’. 사진=조광페인트이미지 확대보기
조광페인트의 친환경성 수성 고기능 페인트 ‘에코필(Ecophile)’. 사진=조광페인트

조광페인트는 일반인도 쉽게 구매해 칠할 수 있는 친환경성 수성 고기능 페인트 ‘에코필(Ecophile)’을 선보인다.
조광페인트의 친환경 공업용 수성페인트 대표 브랜드인 에코필은 기차·자동차·기계·가전제품 등을 만드는 산업과 생산 시설에 주로 사용된다.

에코필은 오는 4월부터 별도의 주문·제작 과정 없이 대리점에서 원하는 색과 용량에 따라 쉽게 구입할 수 있다.

전문장비 없이 붓이나 롤러만으로 손쉽게 페인트칠이 가능하며, 용도에 따라 항바이러스·향균·정전기방지·오염방지 특수기능을 추가할 수 있어 소비자의 다기능·고기능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

조광페인트 관계자는 “공업용 페인트에 사용되는 고가의 수입산 원료 국산화에 성공해 고기능성 도료를 저렴한 가격에 소량 공급하는 것이 가능해졌다”고 말했다.

KCC글라스, 정규직전환형 인턴사원 모집


서울 서초구 잠원동의 KCC글라스 본사 전경. 사진=KCC글라스 홈페이지
서울 서초구 잠원동의 KCC글라스 본사 전경. 사진=KCC글라스 홈페이지


KCC글라스는 오는 8일까지 KCC글라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정규직 전환형’ 인턴 사원을 모집한다.

정규직 전환형 인턴은 3개월간 인턴 실습을 거쳐 평가 우수자를 대상으로 정규직으로 채용하는 인사 시스템이다.

모집 직무는 총 12개로 ▲영업 2개 직무(판촉/수주, 필름영업) ▲생산기술 2개 직무(공정개선-전기, 안전유리개발) ▲관리 8개 직무(전략기획, 빅데이터 분석, 영업지원, 구매, 회계, 원가관리, 인사, 물류) 등이다.

서류 전형 뒤 면접과 채용검진 등 종합 심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근무지는 본사(서울 서초구 잠원동) 또는 세종(전의)공장이다.

모집 대상은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또는 올해 8월 졸업 예정자로, 인턴 합격 뒤 전일 근로가 가능해야 한다.

학점은 전 학기 평균 평점이 3.0 이상(4.5만점 기준), TOEIC 700점 이상 또는 토익스피킹 5급(또는 OPIC IL) 이상의 어학 성적을 충족해야 한다. 남성 응시자는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받았어야 한다.

분야별 상세 자격 요건과 수행 직무 등 채용과 관련한 세부 사항은 KCC글라스 홈페이지(www.kccglas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부건설·한국토지신탁, 당진시복지재단에 1억 기부


지난달 26일 동부건설과 한국토지신탁의 충남 당진시복지재단 1억원 성금 전달식. 사진=동부건설 이미지 확대보기
지난달 26일 동부건설과 한국토지신탁의 충남 당진시복지재단 1억원 성금 전달식. 사진=동부건설


동부건설과 한국토지신탁이 충남 당진시복지재단에 1억 원의 지역복지발전 성금을 기부했다.

지난달 26일 전달된 기부금은 당진 지역 취약계층의 의료비와 저소득층을 위한 식료품·생활용품을 지원하는데 사용된다.

동부건설은 코로나19 위기를 겪었던 지난해에 회사가 운영하는 웨딩홀 내 입점업체의 임대료를 절반 인하했고, 화훼농가를 돕는 장애인 고용형 사회적기업 ‘베어베터’를 통해 꽃과 나무를 구입하는 등 사회적 경영을 실천했다.


이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rainygem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