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우리동네반찬가게 수원 일품반찬, 인생분식 '바지락칼국수'

공유
1

'생방송투데이' 우리동네반찬가게 수원 일품반찬, 인생분식 '바지락칼국수'

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74회에는 인생분식으로 바지락칼국수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74회에는 인생분식으로 바지락칼국수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74회에는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우리 동네 반찬 가게, 빅데이터 랭킹맛집, 인생분식 등이 진행된다.

이날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에는 논산 3GO 여행 편이 그려진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에는 매일 특별함이 가득! 요리로 태어난 일품 반찬 편으로 수원 호매실동 <라온찬>을 선정했다.

'빅데이터 랭킹 맛집'에는 수도권 최고의 콩나물국밥 TOP 5 편으로 관악구 <산야로콩나물국밥>을 찾아간다.

훈훈한 이야기가 있는 '인생 분식'으로는 정직함을 담아 행복을 전하는 마음 한 그릇 편으로 <금천구 <바지락손칼국수>를 찾아간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논산]
■ 선샤인스튜디오
-위치: 충남 논산시 연무읍 봉황로 90
■ 유영농원
-위치: 충청남도 논산시 노성면 병사리 423-4

■ 논산딸기찐빵
-위치: 충남 논산시 중앙로492번길 9-19

■ 만나식당(웅어회, 웅어회 무침)
-위치: 충남 논산시 강경읍 황산리 138-2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라온찬
수원 호매실 작은 반찬가게로 일품반찬으로 전파를 탄다. 카페 느낌의 깔끔한 인테리어와 천연 재료로 맛을 낸 반찬으로 승부를 걸고 있다. 일요일 휴무.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동 1393 힐스테이트상가 104호

[빅데이터 랭킹맛집]
■ 산야로콩나물국밥
서울대입구역 콩나물국밥으로 수도권 톱5로 꼽히는 곳이다. 맑은 국물의 콩나물국밥으로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콩나물국밥 7000원, 모주 1만원이다. 점심시간에 웨이팅이 있다.
-위치: 서울 관악구 관악로 111

[인생 분식]
■ 바지락손칼국수
독산동 칼국수 맛집으로 20년 전통을 이어가고 있다. 손반죽으로 직접 뽑는 수제 면과 직접 담근 김치가 특징이다. 대표메뉴 바지락칼국수 6000원, 팥칼국수 7000원이다. 일요일 휴무.
-위치: 서울 금천구 독산로65길 27

따뜻한 이야기가 있는 인생 분식 집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