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포토뉴스] 기아 AutoLand광주, 신차 성공다짐 결의대회 개최

공유
0

[포토뉴스] 기아 AutoLand광주, 신차 성공다짐 결의대회 개최

기아 AutoLand광주(공장장:박래석)은 지난 5일 스포티지 주력 생산 공장인 2공장에서 온라인으로 임직원들을 초대한가운데 기아 AutoLand광주의 대표 모델인 스포티지 신차(프로젝트명:NQ5)의 성공적인 양산을 다짐하기 위한 결의대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기아 AutoLand광주=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기아 AutoLand광주(공장장:박래석)은 지난 5일 스포티지 주력 생산 공장인 2공장에서 온라인으로 임직원들을 초대한가운데 기아 AutoLand광주의 대표 모델인 스포티지 신차(프로젝트명:NQ5)의 성공적인 양산을 다짐하기 위한 결의대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기아 AutoLand광주=제공
기아 AutoLand광주(공장장:박래석)은 지난 5일 스포티지 주력 생산 공장인 2공장에서 온라인으로 임직원들을 초대한가운데 기아 AutoLand광주의 대표 모델인 스포티지 신차(프로젝트명:NQ5)의 성공적인 양산을 다짐하기 위한 결의대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결의대회는 스포티지 신차 출시에 앞서 작은 부분도 놓치지 않고 모든 부분에서 만전을 기해 품질을 조기에 안정화 시키고, 양산일정을 준수해 스포티지의 성공적인 데뷔가 이뤄질 수 있도록 모든 관계자가 힘을 합쳐 나가자는 의미에서 실시하게 됐다.
결의대회는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예방 차원에서 기존에 모여서 진행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2공장 내부에 스튜디오를 마련하고 온라인 생방송에 임직원들을 초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기아 AutoLand광주 박래석 공장장을 비롯해 스포티지 신차의 양산의 주역들이 패널로 참여했다.

박래석 공장장은 임직원들에게 전하는 격려사를 통해 “1993년 출시 이래로 28년간 이름을 바꾸지 않은 스포티지는 2015년 이후 기아 전체 차종 중 판매량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글로벌 시장에서 기아와 AutoLand광주를 대표하는 모델이다.” 며 “스포티지 신차에 AutoLand광주의 미래가 걸려있는 만큼 각자 맡은 위치에서 최선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정필온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qr0878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