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락앤락, ‘데꼬르 IH 블러썸 에디션’ 출시

공유
0

락앤락, ‘데꼬르 IH 블러썸 에디션’ 출시

사전 예약 프로모션 조기 마감,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큰 호응 얻어

락앤락이 8일 '데꼬르 IH 블러썸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락앤락이미지 확대보기
락앤락이 8일 '데꼬르 IH 블러썸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락앤락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하 락앤락)이 2021 봄 한정판 ‘데꼬르 IH 블러썸 에디션’을 공식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데꼬르 IH 블러썸 에디션은 락앤락 인기 쿡웨어 ‘데꼬르 IH 시리즈’의 특별판으로 봄을 맞아 2000세트 한정으로 판매된다.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꽃다발 증정 프로모션은 3일 만에 조기 마감될 만큼 큰 호응을 얻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손영진 락앤락 CW(쿡웨어)개발팀 팀장은 “봄을 맞아 주방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꾸기 위해 특별한 쿡웨어를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데꼬르 IH 블러썸 에디션도 사전 예약 판매부터 인기를 끌었다”고 말했다.

데꼬르 IH 블러썸 에디션은 봄날의 만개한 튤립에서 영감을 받은 화사하고 싱그러운 색상이 특징인 제품이다.

사용 용도에 따라 냄비, 프라이팬 각각에 최적화된 코팅을 적용했으며, 가스레인지부터 인덕션, 하이라이트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락앤락만의 특수 공법으로 만든 인덕션은 기존 냄비 대비 40% 높은 열효율을 자랑하고 과불화옥탄산(PFOA), 과불화옥탄술폰산(PFOS)이 검출되지 않아 안전하다.

락앤락은 이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인스타그램에서 데꼬르 IH 블러썸 에디션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연다.

이 회사는 오는 4월 2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사진‧동영상 리뷰를 작성한 구매자에게 전원 1000포인트를 지급하고, 베스트 리뷰 20명을 선정해 1만 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또 오는 4월 9일까지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남긴 고객을 일부 선발해 메트로 호프 텀블러(10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30명)을 준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